오늘한화야구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한화야구경기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대법,징역 1년2개월 확정
2심 재판부 잘못 없다 판단
2심 재판부 잘못 없다 판단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노태악 대법관)는 부동의낙태·협박 혐의로 기소된 이모(38)씨에게 징역 1년2개월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지난달 30일 확정했다.
이씨는 자신과 교제하던 여성을 속여 두 번 임신을 중단 시키고,오늘한화야구경기불륜 사실이 들통나자 교제 기간 촬영한 여성의 사진과 동영상을 유포할 것처럼 협박한 혐의로 기소됐다.
2014년 결혼을 전제로 피해자와 교제를 시작한 이씨는 2009년부터 만난 현재 배우자와 2015년 11월 혼인했으나 이 사실을 피해자에게 숨겼다.
이씨는 2020년 9월 피해자가 임신하자‘탈모약을 먹고 있어서 기형아를 낳을 확룰이 높다’며 피해자를 설득해 임신을 중단하게 했다.
2021년 6월 피해자가 또 다시 임신하자 이씨는 재차 임신 중단을 권유했다.
피해자가 이를 거절하자 임신 중단용 약물을 임신부에게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인 것처럼 속여 먹게 해 아이를 잃게 했다.
같은해 12월 결혼하기로 했으나 이씨는 결혼식 이틀 전 코로나에 걸렸다고 거짓말해 식을 취소시켰다.
이제서야 피해자는 이씨가 유부남이고 자녀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씨는 이후 피해자가 자신의 불륜을 폭로할까 두려워 만나달라고 요청했지만 끝내 거절당하자 이번에는 사진과 영상으로 협박했다.
1심 법원은 이씨의 혐의를 전부 유죄로 인정해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
이에 이씨는 항소해 2심에서 1년2개월로 감형됐다.
이씨는 2심 판결에도 불복했으나 대법원은 판결에 잘못이 없다고 보고 상고를 기각했다.
오늘한화야구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늘한화야구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 비명계 의원은 "비명계가 대부분인 현역 의정활동 평가, 불공정 여론조사 등에 대한 진상 규명 없이 무리한 공천을 강행하겠다는 것"이라며 "지도부는 이 사태를 해결할 의지가 없어 보인다.
오늘한화야구경기,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옥중서신을 통해 창당 축하인사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