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리올림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담·진찰은 무료…취약계층,2024 파리올림픽광견병 예방접종·X-Ray 및 혈액검사(전혈구검사) 무료
전국 최초로 김포시에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가 개소됐다.시는 24일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 개소식을 열고 "시가 추진하고 있는 반려동물 정책의 상징이자 출발점"이라며 "반려동물 친화도시 선두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은 SBS 동물농장 성우인 안지환(김포시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 명예소장)씨가 사회를 맡아 진행됐다.반려동물을 키우는 김포시민이 다수 참여해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의 발전과 올바른 반려문화의 정착을 기원했다.
김병수 시장은 "반려가구는 꾸준히 증가해 오고 있는데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사회의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변화"라며 "반려동물은 더 이상 가축,애완동물이 아닌 우리의 가족이다.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는 반려문화를 복지분야로 인식하는 것에서 시작했고 김포시가 반려동물 친화도시의 선두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방송인 전현무는 "반려동물을 위한 공공진료센터가 있다는 것이 놀랍다.김포가 앞서가는 정책을 펼쳐가는 것 같고,타 지자체에도 확산되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는 운양역 환승센터 공영주차장 A동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진료실,임상병리검사실,X-Ray실,처치실,놀이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료 대상은 시에 주민등록된 시민의 반려동물로 동물등록이 필요하다.미등록 반려동물의 경우,현장에서 내장형 칩으로 동물등록이 가능하다.일반 시민은 △기초상담 및 진찰 △동물등록(내장 칩) △광견병 예방접종 △X-Ray 및 혈액검사(전혈구검사)를 받을 수 있다.상담과 진찰은 무료며,2024 파리올림픽그 외에는 일정 금액의 진료비를 받는다.취약계층(기초수급,차상위계층,2024 파리올림픽한부모가족)과 65세 이상 1인 가구는 위 항목은 무료다.추가로 지원되는 △심장사상충 예방접종 △종합백신 접종은 일정 금액 진료비가 부과된다.자세한 진료비는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2024 파리올림픽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4 파리올림픽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1년 후에 받을 돈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의 양은, 지금 돈을 받아서 살 경우에 비해 어떻게 달라지나?1.
2024 파리올림픽,통상 층고가 높을수록 개방감도 생기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