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7일 롯데는 6월 신입사원 채용부터 지원자의 직무 수행 능력과 비전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아이엠(I'M) 전형'을 도입한다고 밝혔다.I'M 전형은 R&D,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데이터,마케팅,디자인 등 실무 역량의 중요도가 높은 직군 채용에 활용할 예정이다.이번 6월 I'M 전형에서는 롯데백화점,롯데호텔,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롯데이노베이트 등 10개 계열사의 신입사원을 선발하며,이번 달 30일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는다.
I'M 전형 채용 절차는 스토리 심사,현장 오디션,인턴십 프로그램이다.정량적 요소를 배제하고 직무 수행 역량을 중심으로 평가한다.
스토리 심사에서는 지원자가 작성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직무 경험을 본다.이를 위해 입사 지원 시 직무와 연관된 본인의 경험과 역량,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장점을 담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포트폴리오는 양식의 제한 없이 동영상,PPT 등 본인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방식을 활용하면 된다.
현장 오디션에서는 과제를 통해 직무 역량을 보다 심층적으로 검증한다.과제는 현장 오디션 당일 공개할 예정이며,주어진 시간 안에 과제에 대한 자료 작성 및 발표 등을 통해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검증하는 평가단도 책임 직급 이상의 직무 전문성을 가진 직원들로 선정했다.
롯데는 I'M 전형을 통해 선발된 인력이 실무 배치 전 직무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직무별 특화 인턴십 프로그램'을 전형 과정에 추가했다.인턴십 프로그램에는 전문가 멘토링,실무자와 협업 프로젝트 등이 포함된다.직무별로 4-8주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이와 별도로 롯데이노베이트,롯데바이오로직스,롯데웰푸드,롯데마트 등 14개 계열사는 '예측 가능한 수시 채용'를 이번 달 15일부터 일괄적으로 시작했다.예측가능한 수시 채용은 롯데그룹 신입사원 통합 채용 제도로 계열사별 채용 일정을 맞춰 3,6,9,12월에 동시에 진행하는 제도로,지원자들이 채용 공고를 수시로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올해부터 도입했다.
한편,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롯데는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외국인 유학생 인턴십 제도를 운영 중이다.국내 대학 졸업 후 롯데 취업을 희망하는 유학생이 지원 대상이다.최종 합격자는 취업비자를 발급 받아 국내 거주도 가능해진다.이번에 도입한 I'M 전형도 국적에 관계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롯데 관계자는 "채용 다양성을 높이고 특히 직무 전문성을 가진 우수한 인재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김태현 : 장관님, 시간이 갈수록 이런 흐름에 동조하는 의사들 수가 많아질 거라고 보십니까? 아니면 이제는 정리가 되고 줄어들지 않겠나 이렇게 보세요?▶조규홍 : 글쎄요.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거액의 당첨금을 기대했다'는 당첨자는 20%, '좋은 꿈을 꿔서'는 16%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