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위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계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한눈에 전해드리는 <맵 브리핑> 코너입니다.
오늘 첫 소식은 스위스로 갑니다.
이곳에서 개최된 '우크라이나 평화회의'가 폐회했습니다.
그런데 참가국 공동성명에 10여 개 나라가 서명하지 않아 우크라이나 전쟁 해결을 위한 국제적 규모의 첫 회의라는 의미가 퇴색됐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우크라이나 종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스위스에 모인 100여 개 나라 대표들,장위닝이틀간의 논의 끝에 현지 시각 16일 공동성명을 채택했습니다.
성명에서는 우크라이나 등 모든 국가의 영토보전과 정치적 독립을 위해 무력 사용을 자제한다는 원칙을 재확인했습니다.
[비올라 암헤르트/스위스 대통령 : "우리는 우크라이나 국민과 전쟁으로 인해 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모든 이들에게 분명한 신호를 보낸 겁니다.많은 국제사회가 변화를 위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와 중국이 주도하는 신흥 경제국 연합체,장위닝브릭스 소속 국가 등 10여 개 참가국은 공동서명에 서명하지 않았는데요.
러시아와의 관계를 고려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러시아는 지난 4월에 이미 평화회의 불참 입장을 분명히 했고,장위닝러시아의 우방인 중국도 이번에 대표단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후속 회의의 시기와 장소도 미정으로,장위닝'반쪽짜리 평화회의'란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장위닝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장위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최 회장 측은 "지난달 31일부터 일부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판결문 파일이 통째로 돌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자녀를 포함한 가족간의 사적 대화 등이 담긴 판결문을 무단으로 퍼뜨린 것은 심각한 범죄행위"라고 밝혔다.
장위닝,그렇게 수급이 어느 정도 정리된 후에야 주가가 반등할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