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항공권을 저렴하게 산 뒤 되팔면 시세차익을 낼 수 있다고 속여 400여억 원을 가로챈 전직 여행사 대표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형사1부(부장판사 황수연)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유사수신행위 규제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47살 A 씨를 구속기소 했습니다.
A 씨는 지난 2018년부터 5년 동안 “미리 항공권을 저렴하게 매입해 시세 차익으로 이익을 얻는 투자 상품이 있다”며 피해자 22명을 유인해 모두 469억 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과거 17년 동안 여행사를 운영했던 이 남성은 여행사 고위직들과 친분이 있다고 과시하며 피해자들의 의심을 피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서민경제를 파탄에 이르게 하는 유사수신 등 불법행위에 대해 엄정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한국 축구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한국 축구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한국 축구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한국 축구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국 축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면서 “지금까지 언제나 어느 순간에도 떳떳하고 당당하다”며 “부디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럽지 않은, 그런 한 해를 만들어 보자”고 덧붙였다.
한국 축구 월드컵,정부가 보건의료재난 위기경보를 최상위 단계인 '심각'으로 상향한 23일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