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죄 공소시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준표 대구시장.[대구시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홍준표 대구시장이 5일 "박근혜 탄핵 전야제 처럼 흘러가는 정국이 걱정스럽다"고 밝혔다.
홍 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거대 야당의 폭주,도박죄 공소시효일부 당대표 후보의 동조,도박죄 공소시효일부 여당 중진의 부화뇌동,도박죄 공소시효야권성향 언론의 극성,도박죄 공소시효탄핵 청원의 시작들로 이어지는 일련의 사태가 또다시 광화문 촛불로 가는 서막 같다"고 현 정국 상황을 진단했다.
이어 "또다시 2017년 사태가 재발하면 나라만 불행해지는 게 아니라 이 나라를 지켜온 한쪽 날개인 보수 우파 진영은 궤멸된다"고 했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2017년에는 '화양연화' 한동훈이 수사로 우리를 궤멸시키려고 했지만 이제는 정치판에서 궤멸될 위기에 처해 있다"며 "모두 정신 차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박죄 공소시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박죄 공소시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1일 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날 오후 9시50분께 여의도 당사에서 이 같은 1차 경선 결과를 발표, 광주 동남갑 윤영덕·북구갑 조오섭·북구을·이형석 현역의원 3명의 본선행이 좌절됐다고 밝혔다.
도박죄 공소시효,그러면서 이달 초 발족한 보험개혁회의에서 영업관행, 상품구조, 건선성 규제 등 개선방안 도출에 적극적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