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주제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TV 토론 하는 페제시키안 이란 대선 후보
미국 정부가 현지시간 6일 이란 대선에서 이란 핵 합의(JCPOA) 복원과 히잡 단속 완화를 대표 공약으로 내건 온건 개혁파 마수드 페제시키안 후보가 당선된 것에 대해 평가 절하했습니다.
국무부는 이날 AP통신 등에 "이란 대선 후보들이 말한 대로 이란 정책은 최고 지도자가 결정한다"면서 "우리는 이번 선거로 이란이 근본적으로 방향을 바꾸거나 자국민의 인권을 더 존중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란의 대선에 상당수의 국민은 아예 참여하지 않는 것을 선택했다"면서 "이번 대선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국무부는 다만 미국의 이익을 진전시킬 때 이란과 외교를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베단트 파텔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도 지난 1일 브리핑에서 대선 결과와 무관하게 이란이 변화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사진=AP,야구 주제가연합뉴스)
야구 주제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주제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러면서 그 윤석열 정권이 제대로 가게 하는데 야당이 제 역할을 저는 2년 동안 좀 못 했다고 보면 거기에 관련해서 민주당이 변화를 주고 있거든요.
야구 주제가,그런데 우리나라도 현재 우리 한반도 주변에 48개 광구를 그동안 석유공사가 시추를 했었는데 동해만 27개 시추공을 뚫어서 했었고 심해를 세 번이나 트라이했었는데 그동안 이게 결과가 그렇게 좋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