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샤오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경찰이 강원도 인제 소재의 신병교육대에서 훈련병이 군기훈련(얼차려)을 받다 쓰러져 숨진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중대장 등을 정식으로 입건했다.
10일 경찰 등에 따르면 강원경찰청 형사기동대 수사전담팀은 수사 대상자인 중대장과 부중대장을 입건하고,펑샤오팅출석을 요구했다.다만 구체적인 출석 날짜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지난달 23일 오후 5시 20분께 강원도 인제의 신병교육대에서 얼차려를 받던 한 훈련병이 쓰러져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펑샤오팅이틀 만인 지난 25일 끝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군 수사당국은 훈련병들에 대해 군기훈련을 지시한 중대장과 부중대장 등 2명에게 업무상과실치사·직권남용 등의 혐의가 있다고 판단해 지난달 28일 강원경찰청으로 사건을 이첩했다.
지난달 29일 경찰은 해당 부대를 방문해 현장을 확인하는 한편,펑샤오팅숨진 훈련병과 함께 군기훈련을 받은 훈련병 5명에 대해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다.
펑샤오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펑샤오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창훈 민족민주열사 추모연대 집행위원장은 “민주유공자법의 대상자들은 민주화운동 관련자 보상심의위원회에서 인정을 받은 사람들이고 행적은 민주화운동 백서에도 수록해놨다”며 “기준이 없다는 건 말도 안 된다”고 말했다.
펑샤오팅,장 전 최고위원은 “저는 수영 주민과 당원 선택 받았다는 게 너무나 감격스럽다”며 “전 의원께 위로와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