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쿄=연합뉴스) 경수현 특파원 = "저희 아버지도 작년에 암으로 돌아가셨다.매일 울었다."
손정의(孫正義·일본명 손 마사요시) 일본 소프트뱅크그룹(SBG) 회장이 27일 기자회견을 열고 새 사업계획을 발표하면서 뜻밖에 개인사를 꺼냈다.
(도쿄 AFP=연합뉴스) 손정의 일본 소프트뱅크그룹(SBG) 회장이 지난 21일 도쿄 본사에서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이날 손 회장은 "인간 지능의 1만 배에 달하는 초인공지능(ASI)을 10년 내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2024.06.21
그는 "일본인의 최대 사인은 암"이라며 "안타깝게 저희 아버지도 작년에 암으로 돌아가셨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까지 계속 건강검진을 하면서 매달 검사를 하고 반년에 한번은 전신 검사를 했지만 직전 검사 때까지 모르고 있다가 조금 몸 상태가 이상했을 때는 이미 폐암 4기로,uefa 챔피언스리그 일정게다가 전신에 전이가 된 상태였다"고 했다.
그러면서 "매일 울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많은 이가 비슷한 경험을 했을 것이다.이런 슬픔을 줄이고 싶다"며 신규 사업 계획을 소개했다.
타고난 사업가로서 인간미를 내보이며 진정성을 호소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인 얘기를 신규 사업계획 발표 때 꺼내는 것은 흔한 일은 아니다.
새 사업 계획은 당연히 암과 관련이 있었다.
미국 나스닥 상장사인 템퍼스AI와 함께 절반씩 출자해 일본에 자본금 300억엔(약 2천600억원) 규모의 'SB템퍼스'라는 합작회사를 오는 8월 설립해 인공지능(AI)으로 암 환자에게 적절한 치료법을 조언해주는 서비스를 하겠다는 것이다.
2015년 설립된 템퍼스AI는 AI 기술로 의료 데이터를 분석하는 회사로,uefa 챔피언스리그 일정이달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uefa 챔피언스리그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uefa 챔피언스리그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밖에 진안신문은 진안군의회 보고 없이 추진된 진안IC-북부마이산 연결도로 추진 논란, 산사태 발생 장소 인근에 태양광사업 개발행위허가를 내 준 진안군의 잘못된 행정, 상수도 보호 구역인 용담호 개발 문제 등 보존과 개발 사이에서 추진되는 정책들이 올바른 길로 가고 있는지 감시해왔다.
uefa 챔피언스리그 일정,연재 당시에는 댓글을 통해 ‘그래도 할 도리는 해야 하지 않냐’는 반응이 많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