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하노버】- 대한민국 콜롬비아 라인업

NoiseAware Blog

고말숙노출

【하노버】- 대한민국 콜롬비아 라인업

하노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아 용준형이 10월 결혼한다.사진|스타투데이DB
현아 용준형이 10월 결혼한다.사진|스타투데이DB가수 현아(본명 김현아·32)와 용준형(35)이 10월 결혼,하노버또 한 쌍의 아이돌 부부가 탄생한다.

8일 현아 소속사 앳 에어리어는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이어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하노버한 사람으로서,하노버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도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가요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10월 11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린다.100여명 정도 수용 가능한 장소 특성상 양가 가족들 중심으로 비공개 스몰웨딩이 예상된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SNS에 나란히 손 잡고 걷는 뒷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올려 교제 사실을 공개하며 서로의 계정을 태그했다.당시 용준형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것 같다.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고 했고,하노버현아는 댓글로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친구로 오랜 인연을 이어오며 연예계 생활을 고충을 나누고 서로에게 위안을 주다 연인으로 발전,하노버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현아와 용준형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걸그룹 포미닛과 그룹 비스트 멤버로 활동하며 한솥밥을 먹은 인연이 있다.

현아는 지난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포미닛을 거쳤다.솔로 가수로 활약하며‘체인지(Change)‘버블 팝!(Bubble Pop!)‘빨개요’등 히트곡을 냈다.

용준형은 2009년 그룹 비스트(현 하이라이트)로 데뷔해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다 2019년 팀을 탈퇴했다.군 복무를 마친 뒤 솔로 가수로 꾸준히 앨범을 내왔다.2022년 10월 개인 레이블 블랙메이드를 설립해 독자적 행보를 이어왔다.

하노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하노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공감언론 뉴시스 knockrok@newsis.

하노버,스팩은 IPO(기업공개) 시장에서 찬밥 취급을 받아오고 있지만 최근에는 스팩들도 상장 당일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 경우가 종종 나오고 있어 다음주 청약을 진행하는 스팩 4곳의 흥행 성적표에 관심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