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라이프치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중랑경찰서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안정훈 기자 = 서울 중랑경찰서는 술에 취한 채 운전하다가 접촉 사고를 내고 동승자와 바꿔치기한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씨를 검거해 조사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36)씨는 지난달 2일 새벽 서울 중랑구 상봉역 앞에서 술에 취해 승용차를 몰다가 신호대기 중인 2개 차량을 들이박았다.
A씨는 음주 단속을 피하기 위해 동승자인 B(36)씨와 차량 내부에서 자리를 바꾸고는 허위로 보험을 접수했다.
경찰은 사고 현장에서 약 180m 떨어진 주차 장소 폐쇄회로(CC)TV를 통해 탑승시 운전자와 사고 후 운전석에서 하차한 남성의 인상착의가 다른 점을 확인했다.
이후 인근 CCTV 40여대를 분석하고 행적조사를 통해 실제 운전자인 A씨의 음주량을 특정하고 추궁한 결과 범행을 모두 자백받았다.
경찰은 A씨를 특정범죄가중법상 위험운전치상 등의 혐의로 검찰에 넘길 예정이다.B씨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방조 등의 혐의로 송치될 예정이다.
레알마드리드 라이프치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레알마드리드 라이프치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MS의 팀즈는 법령 위반, 소송 대응 등 제한적인 경우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소수 관리자를 대상으로 제한적 열람 권한을 부여한다.
레알마드리드 라이프치히,윤 대통령은 또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에 대한 양국의 안보 협력이 한층 더 공고해졌다”며 "내년 한일 수교 정상화 60주년을 계기로 보다 생산적이고 건설적인 양국 관계로 한 단계 도약시켜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