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이적 링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진핑 정권에 좌절한 30,40대 中 중산층이 불법 이민 감행
미국으로 밀입국하려는 불법 이민자는 도보로 에콰도르에서 시작해 콜롬비아,파나마,코스타리카,니카라과,온두라스,과테말라,멕시코 등 7개국을 거쳐야 한다.파나마 정부 공식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다리엔 갭을 지나 남미에서 중미로 올라간 이민자는 52만85명이다.국적별로 보면 베네수엘라가 32만8667명으로 가장 많았고 에콰도르(5만7222명),아이티공화국(4만6558명),중국(2만5344명) 순이었다.
주목할 점은 미국으로 가려는 불법 이민자 가운데 상당 규모의 중국인이 있다는 것이다.극심한 경제난과 정치·치안 불안 등을 겪는 남미 주민들이 잘사는 이웃 국가 미국으로 가려는 것은 어느 정도 이해되지만,머나먼 중국을 떠나온 사람 다수가 죽음을 무릅쓰고 미국으로 불법 이민을 감행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파나마 정부는 최근 중국인 불법 이민자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그동안 베네수엘라,에콰도르,아이티 난민들이 이용하던 경로에 중국인들이 가세하고 있다고 지적했다.실제로 2010~2021년 이곳을 통과한 중국인은 376명에 불과했으나 최근 들어 수십 배 증가했다.
중국인들은 관광 목적을 내세워 출국이 편한 태국과 튀르키예 등으로 간 후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에콰도르로 들어간다.이후 현지 브로커에게 수천 달러를 내고 콜롬비아와 파나마 국경인 다리엔 갭을 거쳐 멕시코 북쪽 미국 남부 국경지대까지 간다.5000㎞를 이동해야 하는 이 여정은 길면 두 달쯤 걸린다.이들이 밀입국하는 데 드는 비용은 평균 30만~40만 위안(약 5600만~7500만 원)인 것으로 추정된다.
중국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는 에콰도르를 경유해 미국에 입국하는 경로와 비용 등에 대한 각종 정보가 공유되고 있다.가장 고생이 덜한 경로,중간에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나 숙박업소 정보,심지어 경유지 7개국에서 검문에 걸렸을 때 찔러줘야 하는 뒷돈 금액까지 국가별로 정리돼 있다.에콰도르 키토에는 공항 픽업부터 숙박,여행 준비까지 국경으로 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100여 개가 있다.심지어 버스정류장에는‘콜롬비아 국경행’이라는 표지판이 중국어로 표시돼 있다.정글 횡단에 필요한 예방접종을 실시하는 병원에는 중국어로 번역된 접수 양식도 구비돼 있다.
죽음의 정글 등을 거쳐 고생 끝에 멕시코에 도착한 중국인 불법 이민자 다수는 미국 국경을 넘어 밀입국하는 과정에서 체포된다.미국 세관국경보호국에 따르면 지난해 멕시코와 접한 서남부 국경을 통해 미국으로 불법 이민을 시도하다 체포된 중국인 수는 3만7439명으로 집계됐다.최근 10년간 연평균 적발 건수가 1500여 건인 것과 비교하면 20배 급증한 규모다.특히 2021년(689명)의 54배이며,2022년(3813명)과 비교해도 10배 많다.
밀입국을 시도하는 중국인 다수가 체포되고 있음에도 중국인의 미국행이 늘어나는 이유는 무엇일까.미국 정부의 망명 허가 비율이 높은 편인 데다,불이익을 감안해 중국으로 강제 송환하지 않는 점도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보인다.중남미 출신 이민자의 망명 승인 비율은 14%에 그치지만 중국인은 50%를 웃돈다.체포된 중국인은 미국 정부의 관리시설에 수용된 다음 망명 신청을 한다.이후 간단한 심사를 받은 다음 망명 허가를 받으면 석방된다.
이들은 주로 캘리포니아나 뉴욕의 중국인 집단 거주 지역인 차이나타운으로 간다.영어를 잘 못해도 일자리를 구하기 쉽기 때문이다.서방 이민 전문가들은 “미국과 중국의 갈등이 격화되면서 중국인의 합법적인 미국 입국이 막히고 있어 불법으로 입국한 후 망명을 신청하는 중국인은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목숨까지 걸고 불법 이민을 감행한 중국인은 대부분 중산층이다‘뉴욕타임스(NYT)’등 미국 언론은 중국 정부의‘제로 코로나’정책 때문에 생활 기반이 무너졌거나 부동산 폭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온 중국 중산층이 중국을 탈출해 미국으로 밀입국하고 있다고 보도했다.이들은 대졸 학력자가 종사할 만한 다양한 직업군의 중국인으로 대부분 30,40대이고 어린 자녀를 동반한 경우도 많다.실제로 경기침체로 도산한 기업가나 해고된 직장인,맨유 이적 링크실리콘밸리 진출을 원하는 엔지니어,교사,요리사 등이 미국으로 불법 이민을 하는 추세다.고액 자산가나 부유층은 투자 등 적법한 방법으로 미국 ·캐나다·호주 등으로 이민을 갈 수 있지만,중산층은 이 조건을 갖추기 어렵기 때문이다.빅터 쉬 미국 캘리포니아대 21세기중국센터 소장은 “이렇게 많은 사람이 남미와 미국을 향해 위험한 여정에 나선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며 “이는 인구의 상당 부분이 경제적으로 심각한 어려움에 처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분석했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3기 체제가 시작된 이후 중국에서 정치적 자유가 갈수록 없어지고 있다는 점이다.정부와 공산당의 사회 통제는 점점 엄격해지고 있다.유엔난민기구(UNHCR)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본토에서 망명을 신청한 사람은 11만6868명에 달한다.시 주석 체제가 출범하기 시작한 2012년 1만5362명과 비교하면 7.6배 늘어난 수치다.
이언 존슨 미국 외교관계협회 선임연구원은 “정치적 상황이 예전보다 훨씬 위험해졌다고 느끼는 중국 중산층이 미국으로 오고 있다”면서 “무슨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중국에서 빠져나오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NYT는 “폭압적인 시진핑 정권에 좌절감을 느낀 중국인들이 위험천만한 정글지대를 거쳐 미국으로 들어가는 험난한 여정을 선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최근 들어 미국령 괌에 밀입국하는 중국인도 늘어나고 있다.괌에서는 망명 신청이 가능하다.괌은 무비자 여행이 불가능한 탓에 중국인은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사이판으로 갔다가 괌으로 몰래 들어가 망명 신청을 하고 있다.서방 이민 전문가들은 중국인의 불법 이민이 수년간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한다.칼 민즈너 미국 외교협회(CFR) 선임연구원은 “중국은 사망자보다 출생자가 적어 60년 만에 처음으로 인구가 감소하고 있다”면서 “미국 등 외국으로 탈출 현상은 장기적 관점에서 중국에 도전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맨유 이적 링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맨유 이적 링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경남·경북 지역에서는 컷오프당하지 않은 현역 의원도 대통령실·정부 출신 인사 등과 대거 경선을 벌일 것으로 전망된다.
맨유 이적 링크,86운동권 청산 vs 검찰정권 타도… '선거 프레임' 바뀌었다[제22대 국회의원 선거는 다르다(1)]尹정부 3년차 대선 향한 한판승부기본구도는 국정안정 vs 국정심판與, 국정안정론 대신 운동권 청산선거전략 차별화 '세대교체' 노려野, 대통령·집권당대표 검찰 출신국정편향 심판…李리스크 걸림돌제22대 국회의원을 뽑는 4·10 총선이 26일로 D-44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