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브라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음 달 12일까지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구독권 지급
켈리·밀리의서재 협업 배지도
[서울경제]
하이트진로(000080)‘켈리’가 전자책 구독 서비스‘밀리의서재’와 함께 온·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맥주 브랜드 최초 독서 플랫폼과의 만남으로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소비자들에게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
켈리는 전국 식당,주점 등 유흥채널과 대형마트,제4회 브라질 월드컵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구매 고객 대상 넥택 이벤트‘책,맥 : 힐링을 위한 가장 완벽한 레시피’를 진행한다.켈리 병 제품에 부착된 넥택의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제4회 브라질 월드컵밀리의서재를 구독하고 있지 않은 회원에 한하여 1개월 구독권이 지급된다.구독권을 사용하면 다채로운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온라인 이벤트‘책,맥 챌린지’도 선보인다.밀리의서재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지정된 도서 1권을 읽고 앱 내‘독서 다이어리’에 나만의 힐링 레시피를 올리면 켈리와 밀리의서재 협업 배지를 제공한다.배지를 받은 구독자를 대상으로 켈리 스페셜잔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가진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밀리의서재의 협업을 통해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힐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무더운 올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4회 브라질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제4회 브라질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용 후보는 후보 선정 후 “하남의 시민과 당원의 관심과 성원으로 국민의힘 하남시갑 후보가 된 만큼, 더 무거운 책임감이 따른다” 면서 “민심을 진심을 다해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제4회 브라질 월드컵,현역 의원 평가 하위 10% 통보를 받은 윤 의원도 "통합하지 못하고 혁신하지 못하는 선거는 질 수밖에 없다"며 "임종석의 성동 공천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