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bo 드래프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인 세입자,일장기 내걸기도
시민 항의… 경찰 “제재 근거 없어”
현충일인 6일 부산에 있는 한 주상복합아파트에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 욱일기가 내걸려 국민적 공분을 샀다.욱일기 게시자는 이 아파트에 3,2019 kbo 드래프트4개월 전에 이사 온 한국인 세입자로 알려졌다.
이날 부산 수영구 남천동의 43층 아파트 37층 외벽과 창문에 욱일기 2개가 내걸렸다.이 아파트는 광안리해수욕장과 약 1km 떨어진 왕복 6차로 도로변에 있어 차량을 타고 이동하던 시민들이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논란이 커졌다.
욱일기 제거를 요청하는 112신고가 이날 오전 9시 29분경부터 15건 접수됐고,2019 kbo 드래프트아파트 관리사무소에도 항의 전화가 30통 넘게 들어왔다.욱일기를 내리라는 내부 방송에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아파트 관계자는 “5일까지 일장기가 걸려 있었는데 6일 오전 욱일기로 교체한 것으로 보인다”며 “게시자에게 수차례 연락을 취해 봤지만 답이 없었다”고 말했다.경찰 관계자는 “강제 철거는 법적 근거가 없어 지방자치단체와 옥외물광고법 위반 여부를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입주민 등에 따르면 욱일기 게시자는 4월부터 같은 위치에 일장기를 부착했다가 떼는 걸 반복했다고 한다.집 현관문에는‘여행 가서 아무도 없다.대국민 사기극은 이제 끝났다’는 문구가 적힌 A4 용지가 붙어 있었다.또‘대규모 국가배상금을 은폐하는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제목의 유인물도 만들어 문 앞에 놨다.유인물에는‘수영구가 아파트 가구당 수백만 원의 배상금을 지급해야 한다’는 주장을 적어 놨다.
2019 kbo 드래프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9 kbo 드래프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상가와 호텔, 오피스빌딩으로 구성됐으며 현재 롯데시티호텔, GS리테일, 삼성생명, NHN 클라우드 등이 입주해 있다.
2019 kbo 드래프트,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제안한 '3단계 휴전안'을 이스라엘이 수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백악관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