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범행 장면 CCTV에 담겼지만
경찰 신원 파악 못해 미궁에 빠져
경찰 "제보 받아 검거.조사 중"
16년 전 경기 시흥시에서 발생한 '슈퍼마켓 점주 살해 사건' 유력 용의자가 검거됐다.시민 제보가 결정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 시흥경찰서는 14일 오후 8시쯤 살인 등 혐의로 경남 소재 주거지에서 긴급 체포한 40대 A씨를 압송해 조사중이라고 15일 밝혔다.경찰은 A씨 주변으로부터 신빙성 있는 내용의 제보를 받아 조사를 진행한 뒤 그를 유력한 용의자로 특정해 신병을 확보했다.다만,닌텐도 축구조사가 마무리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구체적인 체포 경위는 밝히지 않았다.
경찰은 이 시각 A씨를 상대로 당시 사건 관련성 등에 대해 추궁하고 있다.조사는 이날 오후 늦게까지 진행될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2008년 12월 9일 오전 4시쯤 시흥시 정왕동의 한 슈퍼마켓에 침입해 점주 B(당시 40대)씨를 흉기로 살해한 뒤 금품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A씨의 범행 장면은 매장 내 폐쇄회로(CC)TV를 통해 고스란히 촬영됐으나,닌텐도 축구당시 경찰이 용의자 신원 파악에 실패하면서 장기 미제사건으로 남았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조사 초기 단계라 A씨 진술 내용 등에 대해선 말해줄 수 없다”고 밝혔다.
닌텐도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닌텐도 축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니까 세상에 김건희 여사 덕을 보는 사람도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이고 김건희 여사 덕을 보는 사람도 우리 해남의 흑염소 흑염소들, 완도 약산의 흑염소 이런 분들이 지금 한 말이에요.
닌텐도 축구,7%포인트 차로 승부가 판가름 났던 충남 아산갑에서는 현역 이명수 국민의힘 의원이 불출마를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