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r v1.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키방크‘비중확대’·목표가 130→180달러
AI칩‘H100’수요 둔화 징후 없어
차세대 칩‘GB200’수요 예상보다 강력[이데일리 유재희 기자] 세계 최대 AI(인공지능) 반도체칩 설계 기업 엔비디아(NVDA)에 대해 “좋은 시절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평가가 월가로부터 나왔다.지난해부터 이어진 강력한 주가 랠리로 조정 가능성을 점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에서 더 오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 것이다.
이날 엔비디아 주가는 이 보고서 등 영향으로 전일대비 2.5% 오른 131.4달러에 마감했다.엔비디아는 지난해 239%의 주가 상승률을 기록한 데 이어 올 들어서도 165% 상승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존 빈 분석대로라면 여기서 37% 더 오를 수 있다는 얘기다.
그는 또 “차세대 칩‘GB200’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예상보다 강력하다”며 “2025년 데이터센터 부문 매출이 2000억달러 이상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현재 월가 컨센서스는 1400억달러에 형성돼 있다.
AI 인프라에 엄청난 자금이 유입되고 있다는 데이터도 나오고 있다.이는 AI 모멘텀이 이어질 수 있다는 얘기다.블룸버그에 따르면 데이터센터(북미 및 유럽 등에서 40개 이상의 데이터센터 소유 및 운영) 기반의 리츠 회사 사이러스원(Cyrus One)은 미국 내 AI 데이터센터 추진을 위해 79억달러 규모의 신용한도를 확보했다.
◆네이버 기자구독을 하시면 흥미롭고 재미있는 미국 종목 이야기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미국 주식이든 국내 주식이든 변동엔 이유가 있습니다.자연히 모든 투자에도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그 이유를 찾아가는 길을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이데일리 유재희 기자가 서학 개미들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매주 화~금 오전 8시 유튜브 라이브로 찾아가는 이유 누나의‘이유TV’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kr v1.4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skr v1.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남양주도시공사 관계자는 “도급계약을 체결한 상태는 아니기에 건설사 이름까지는 공개하기 어렵지만 사업이 정상화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실제 시공사 재선정으로 이어져 보증기관 심사까지 통과할 경우 연내에 착공이 가능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skr v1.4,논란이 일파만파 커지자 이 전 장관은 일단 예정된 호주 출국을 미뤄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