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대표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유산청,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대표팀국보 지정 예고
'권상하 초상' 등 4건은 보물로[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국가유산청은 현존하는 공신초상화(나라에 공로가 있는 신하를 책봉할 때 그려서 하사하는 그림 ) 중 가장 오래된‘신숙주 초상’을 국가지정문화유산 국보로 지정 예고했다고 3일 밝혔다.
신숙주 초상은 현재 가장 오래된 공신초상이자 조선 전기 공신초상을 대표하는 작품이다.제작 당시의 원형을 비교적 충실하게 보전하고 있어서 미술사적으로 가치가 높다.조선 전기 신숙주라는 인물을 묘사한 점에서도 역사적으로 높은 가치가 있다.
‘권상하 초상’은 송시열(1607~1689) 학문의 정통 계승자로 평가되는 권상하(1641~1721)의 초상화로 의림지 역사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다.전통적인 초상화법과 달리 부드러운 필선과 선염(渲染)에 의존하는 화법으로 안면의 볼록한 부분을 밝게 처리해 인물의 입체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유설경학대장’은 경학의 내용을 종목별로 기록한 유학서로 성균관대학교 존경각이 소장하고 있다.조선 초기의 금속활자인‘경자자’(庚子字) 가운데 가장 작은 크기의‘소자’(小字)로 인출된 판본으로 의미가 크다.
‘해남 은적사 철조비로자나불좌상’은 둥글고 양감 있는 얼굴,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대표팀사실적인 인체 비례,추켜세운 오른손 검지를 왼손으로 감싸 쥔 지권인의 양식 등 신라 9세기대의 시대 양식을 충실히 반영하고 있는 작품이다.얼굴 표정에 종교적 숭고미가 잘 표현돼 있어 예술적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다.
국가유산청은 이번에 국보로 지정 예고되는‘신숙주 초상’과 보물로 지정 예고되는‘권상하 초상‘유설경학대장’등 4건에 대해 30일간의 예고 기간 중 각계의 의견을 수렴·검토하고 문화유산위원회 심의를 거쳐 국가지정문화유산(국보·보물)으로 지정할 예정이다.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대표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대표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관련기사]☞ "아기 심장 뛰는 게 느려서"…'이은형♥' 강재준, 폭풍 오열☞ "남성 보컬그룹 출신 30대, 1억 빌린 뒤 잠수"…사기 혐의 피소☞ 이강인, 광고비 10억 받고 '수십억 토할판'…아라치 치킨·넥슨 항의 몸살☞ 클린스만 후임에 박항서?…"현재 베트남 리그 고문, 겸직 가능"☞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시스루 드레스 패션☞ "이강인, PSG서 방출" 66만명 본 이 영상…또 가짜뉴스 퍼진다☞ "길에서 현금 10억 뺏겼어요"…인천 송림동서 '날벼락'☞ 심진화 "갖고 있던 아파트 팔고 전세로…그 뒤로 집값 내리더라"☞ 불탄 아파트에 20대 남성 시신, 이불엔 핏자국…40대 동료 체포☞ [단독]이강인 측 "스페인으로 '첵스초코' 사다달라"…배달도 시켰다☞ 자동화 날개 단 36살 기계기업… "1400억대 매출, 6년내 5000억"☞ "이강인만 욕먹나" vs "짐 내려놔라"…손흥민 SNS 댓글 논쟁☞ 클린스만 뒤에는 정몽규? "문제 생기면 바로 문자했다"☞ 한국시리즈 우승 주역의 추락…네 모녀 살해 '미스터리' [뉴스속오늘]☞ "손가락 깁스한 손흥민, 1시간 넘게 팬 사인"…파도 파도 미담만박정렬 기자 parkjr@mt.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대표팀,증원에 반발해온 의사들은 이날 저녁 전국에서 촛불집회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