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 pc버전으로 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볼보 승용차 중앙선 침범 역주행…3명 부상
경기 수원시에서 70대 운전자가 중앙선을 침범해 차량 5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운전자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차량이 급발진했다”는 취지의 주장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수원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오늘(9일) 오전 8시 23분쯤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한 도로에서 70대 A 씨가 몰던 볼보 승용차가 중앙선을 침범해 역주행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A 씨는 화서사거리 방향 3차선 도로에서 1차로를 주행하다가 갑자기 중앙선을 침범해 반대편 1차로에서 신호 대기 중이던 모닝 차량의 운전석 전면을 들이받았습니다.A 씨 차량은 다른 승용차 4대를 더 들이받고서야 멈춰 섰습니다.
이 사고로 모닝 운전자 50대 여성 B 씨와 B 씨의 10대 아들,사파리 pc버전으로 보기다른 차량의 운전자 C 씨가 다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A 씨는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으며,사파리 pc버전으로 보기경찰은 A 씨가 치료를 마치는 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인 가운데 A씨는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파리 pc버전으로 보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사파리 pc버전으로 보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에이블리 라이프관 2월 거래액 및 주문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60%(1.
사파리 pc버전으로 보기,‘국보’ 판다를 삽으로 폭행?…중국, 판다 학대 논란 재점화[앵커]중국에서 판다를 향해 삽을 휘두른 사육사가 해고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