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저스트슬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YTN
화재로 사상자 31명이 발생한 경기도 화성시 소재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이 지난 5년간 정부 산업안전감독이나 점검을 한 차례도 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인 더불어민주당 박해철 의원이 고용노동부에서 받은 자료에 따르면 노동부는 최근 5년간 아리셀에 산업안전감독 절차 등을 진행하지 않았다.
노동부는 매년 중대재해가 발생할 위험이 있는 위험 기계,천안 저스트슬립유해·위험물질 취급 작업장 일부를 선별해 산업안전감독·점검을 실시하는데,천안 저스트슬립아리셀은 고위험 물질인 리튬을 다루고 있는데도 장기간 안전 점검을 받지 않은 것이다.
이에 당국의 느슨한 안전 감독 시스템 탓에 대형 인명사고를 막지 못했다는 지적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환경노동위원회는 이날 전체회의에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과 한화진 환경부 장관 등을 증인으로 불러 이번 화재와 관련한 현안 보고를 들을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천안 저스트슬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천안 저스트슬립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박 전 원장은 21일 전북 CBS <노컷뉴스 전북의 오늘>에 출연해 "저는 박용진 의원이나 윤영찬 의원 같은 분은 하위 10%가 아니라 상위 1%에 해당할 정도로 의정활동이나 지역구 활동을 잘했다(고 본다)"고 말했다.
천안 저스트슬립,이 총재는 30일 오전 한국은행 별관에서 일린 ‘BOK 국제콘퍼런스’에서 토마스 요르단 스위스 중앙은행 총재와 대담하면서 이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