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업부서와 기술 개발,현업 적용성 등 검증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현대건설(000720)은 우수 스타트업을 지원·육성하기 위한 공모전 '2024 현대건설 x 서울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혁신 기술을 보유한 15개 기업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공모전은 서울시 스타트업 육성지원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2022년부터 매년 공동으로 개최되고 있다.
사업계획 수립 등의 과정을 통해 스마트 건설기술 분야 6개,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1개,스마트 안전 분야 1개,미래주거 분야 5개,현업 니즈(Needs) 해결 1개,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스타팅 블록 1개 등 총 15개 스타트업이 최종 선발됐다.
각 분야별 스타트업들은 현대건설과 실증 사업협약 체결 후 10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현대건설 현업부서와 기술·서비스에 대한 파일럿 개발,현업 적용성 등의 검증을 진행한다.
올해 선발된 기업 중 2개 업체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4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자율 제안형(Bottom-up)'과 연계해 총 1억 9000만 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추가로 받게 된다.
현대건설은 오는 10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년 한국건설안전박람회'에서 '오픈이노베이션 공동관'을 운영할 예정이다.행사 기간 중 '현대건설 오픈이노베이션 데이(데모데이) 행사'를 열고 선발된 스타트업들과의 협업 성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스타트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스케일업,투자유치,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인큐베이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민·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건설산업 분야의 혁신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하는 등 오픈이노베이션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고법은 또 "노 관장이 SK그룹의 가치 증가나 경영활동의 기여가 있다고 봐야 한다"며 "최 회장의 재산은 모두 분할 대상"이라고 밝혔다.
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발병 후 2~4주 이내에 치료하지 않으면 치료 효과가 불명확하다는 국내 연구 결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