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브라이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18일로 예정된 의료계 집단휴진을 앞두고 의료공백으로 인한 시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포항시에 따르면 지역 내 병·의원급 의료기관 300곳(치과 및 한방 병·의원 제외) 중 18일 휴진을 신고한 의료기관은 의원 17곳이다.병원·종합병원은 모두 정상 진료할 예정이다.
포항시는 16반 32명의 '개원의 전담관'을 편성해 병·의원급 의료기관 300곳(의원 283,맨시티 브라이튼병원 17)을 대상으로 유선 및 현장 방문을 통해 의료기관의 실제 휴진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
집단휴진 당일 문을 여는 병·의원 현황에 대한 정보는 △보건복지부 콜센터(129) △포항시 및 남·북구보건소 홈페이지 △응급의료포털 △응급의료정보제공(E-gen)앱(APP)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맨시티 브라이튼포항시는 의료계 집단휴진에 대비해 지난 2월부터 남·북구보건소에 비상진료대책 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응급 의료와 분만,맨시티 브라이튼24시간 소아응급,응급수술 등 필수 의료에 공백이 없도록 비상 진료 대책을 수립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맨시티 브라이튼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맨시티 브라이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맨시티 브라이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한 가능성은 낮지만 연방대법원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면책특권을 인정할 경우 앞으로 미 대통령직은 무소불위의 '군주제'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맨시티 브라이튼,그러면서 “촌각을 다투는 환자에게 의사는 마지막 희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