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16강 면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문화연대·스포츠인권연구소 등 4일 긴급토론회 개최
최근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로 유명한 손웅정 감독이 운영하는 손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는 것이 알려짐에 따라,사회적 논란이 일고 있다.
이번 사건에 대해 체육계 시민단체(문화연대 대안체육회,월드컵 16강 면제민변 문화예술스포츠위원회,스포츠인권연구소,체육시민연대)들은 오는 4일 긴급 토론회 '손축구아카데미 스포츠 폭력 사건을 통해 돌아본 아동·청소년 스포츠 인권의 현 주소'를 개최한다.토론회는 이날 오후 2시 스페이스엠(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7 4층)에서 열리며,문화연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이 단체들은 지난 1일 공동성명 "손축구아카데미 아동 학대 사건,엄중한 수사와 재발방지가 필요하다"를 발표하기도 했다.
오는 4일 토론회에는 정희준 문화연대 집행위원이 발제를 통해 이번 사태의 본질을 살펴보고,월드컵 16강 면제김현수 체육시민연대 집행위원장(전 국가인권위원회 스포츠인권특별조사단장)을 비롯해 현직 체육교사 이병호(대한학교체육회),월드컵 16강 면제김종우 변호사(민변 문화예술스포츠위원회 스포츠인권팀),언론인 등이 토론으로 참여하여 유소년 선수 육성시스템과 문화,월드컵 16강 면제법률적 쟁점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월드컵 16강 면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16강 면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 사이 밀양의 친구들 모습은 많이 변했을 것이다.
월드컵 16강 면제,노래의 주인공은 올해로 결혼 20주년을 맞은 김종운(53)·이명신(49)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