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또봇 월드컵
NO.2: 또봇 장난감 월드컵
NO.3: 또봇 대도시의 영웅들 월드컵
NO.4: 또봇 v 월드컵
NO.5: 변신 자동차 또봇 월드컵
NO.6: 뉴 또봇 월드컵
농림축산식품부는 농식품 수출액이 지난해 상반기 44억 6,830만 달러에서 올해에는 6.7% 증가한 47억 6,64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품목별로는 라면 수출액이 지난해보다 32.3% 증가한 5억 9천만 달러(약 8천억 원)로 가장 높았고,쌀가공식품,과자류,또봇 월드컵음료,또봇 월드컵인삼,김치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라면의 경우,또봇 월드컵소셜미디어(SNS)에서 매운맛 라면 챌린지'가 인기를 끌면서 입소문이 퍼졌고,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수출이 가속화됐다고 농식품부는 분석했습니다.
특히 한국 라면의 최대 시장인 중국과 미국은 온라인 채널이나 대형마트 입점이 확대되면서 지난달 말 누적 수출액이 1억 달러를 각각 돌파했습니다.유럽 수출액도 꾸준히 늘어 상반기 기준 최초로 1억 달러를 넘었습니다.
지난해 대비 증가율이 가장 높은 품목은 쌀가공식품입니다.냉동김밥,또봇 월드컵볶음밥,떡볶이,쌀음료,막걸리 등을 포함하는 쌀가공식품은 상반기 수출액이 1억 3,700만 달러로 41.4% 늘었습니다.
농식품부는 올해 농식품 수출이 최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수출기업을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또봇 대도시의 영웅들 월드컵
:뉴스1 관련뉴스▶ "30대 형부 친구, 스무살인 내게 '확 한 번 하고 싶다' 성희롱"▶ "이강인, 올해 운 꺾여…겸손 부족" 5개월전 사주 영상 '깜짝'▶ 손연재 득남, 엄마 됐다 "산부인과 지원 필요 느껴" 1억 기부▶ '경계선 지능 아들' 등쳐먹은 도우미 "성추행도 덮어씌울걸"▶ "심장 느리게"…강재준, 아이 초음파에 오열▶ 뉴스1 X https://twitter.
또봇 월드컵,특히 수사 보고서에 바이든 대통령을 '악의는 없지만 기억력이 나쁜 노인'으로 표현해 큰 논란이 일었고 바이든 대통령은 거세게 반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