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손등보호대

울산 현대 순위 - krslotID=2024-12-03%2F1hbyqxu.html

NO.1: 울산 현대 순위

NO.2: 울산 현대 순위표

NO.3: 울산 현대 축구단 순위

NO.4: 울산 현대 역대 순위

NO.5: 울산 현대 모비스 순위

NO.6: 울산 현대 축구 순위

NO.7: 울산 현대 k 리그 순위

인도네시아 시장 성장 기대감
HTS·MTS로 현지 고객 잡는다

[편집자주] 아시아의 '네번째 용' 싱가포르에 글로벌 자금이 몰린다.싱가포르개발청(EDB)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싱가포르의 고정자산투자는 225억달러(약 23조원)를 기록했다.10년 내 최고 수준이다.스위스 국제경영개발대학원(IMD)은 경쟁력 1순위 국가로 싱가포르를 꼽았다.싱가포르가 홍콩 사태 이후 아시아 투자 요충지로 떠올랐고 최근 전자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미중 무역갈등 속 반도체 공급망을 확대할 것이란 기대다.머니S는 동남아시아 기업금융(IB)의 거점지 싱가포르에서 K금융의 위상을 높이는 주역들을 만났다.글로벌 IB 국가로 자리매김한 싱가포로의 현주소가 한국에 주는 시사점을 짚어본다.
키움증권이 인도네시아 법인을 필두로 동남아 시장 확대에 나섰다.사진은 신창근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법인장./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인도네시아 법인을 필두로 동남아 시장 확대에 나섰다.사진은 신창근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법인장./사진=키움증권
"인도네시아 시장 확장을 위해 고객 기반을 단단히 다지겠습니다."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법인을 진두지휘하는 신창근 법인장은 올해 목표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지난해부터 인도네시아 법인을 이끌고 있는 신 법인장.그는 키움증권의 동남아 진출을 위한 전진기지 역할을 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법인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기회의 땅' 인니에 깃발 꽂은 키움… "성장성 높은 젊은 시장"


신 법인장에 따르면 올해 6월 기준으로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에는 924개의 회사가 상장돼 있고 거래량은 주요 종목 20개에 집중돼있다.인도네시아는 인구보유수가 세계 4위에 달하는 국가지만 주식과 채권,펀드에 투자하는 금융투자 인구수는 전체 인구의 4.64%에 그친다.아직은 '금융투자 미개척지'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이에 신 법인장은 "현재 인도네시아 주식투자자 중 30대 미만이 55.79%를 차지할 정도로 젊은 층 투자자가 많다"며 "평균 연령대가 젊은 만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이라며 "앞으로 금융투자 인구 확대 시 자본시장도 가파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키움증권은 인도네시아 시장 성장 잠재력을 조기에 눈여겨 보고 2010년 인도네시아 현지에 법인을 설립했다.2023년 3분기 기준으로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법인 자산 규모는 370억원이며 거래대금 시장점유율은 0.52%다.거래대금 기준으로 키움증권 인도네시아법인은 현지 증권사 중 38위 수준이다.


'현지화'에 총력… "현지 고객 목소리 경청"


이 같은 성장을 위해 키움증권이 노력한 것은 '현지화 전략'이다.신 법인장은 "키움브랜드를 알리고 현지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법인은 ▲투자 세미나 진행 ▲TV 토크쇼 출현 ▲ 대학 특강 ▲대학교 주식동아리 지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올해 초에는 인도네시아 현지 직원과 투자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뉴 히어로 인베스트 트레이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인도네시아 법인의 역작이라는 이번 트레이딩 시스템에 대해 신 법인장은 "현재 고객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라며 "신규 투자자 유입 숫자도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규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올해 총 1만8000명의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목표다.신 법인장은 " 목표 달성을 위해 부족한 부분은 계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구체적으로는 "고객 인터뷰,울산 현대 순위고객의 소리(VOC),울산 현대 순위사용자 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것"이라며 "현재 예약주문과 자동주문 등 특화주문은 증권거래소 승인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올해 동남아 시장 총력… 싱가포르 법인과 '시너지'


2024년은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법인에게 특히 중요한 해다.키움증권이 올해 싱가포르에 현지 자산운용사 설립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싱가포르 자산운용 법인이 성공적으로 설립된다면 두 계열사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동남아 시장 영향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법인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싱가포르 자산운용 법인 설립에 적극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신 법인장은 "싱가포르 현지 운용사에 인도네시아의 네트워크를 동원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인도네시아 내 주식과 채권 투자,울산 현대 순위펀드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내 신규 투자처 발굴 요청 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법인의 외형성장에도 주력할 방침이다.올해 브로커리지 확대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구체적으로는 신규계좌 유치와 더불어 활동계좌 수 확대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신 법인장은 "올해 온라인 시스템 전면 개편을 통해 브로커리지 확대를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이라며 "리테일 고객 확보와 향후 수익 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 라인업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익 다각화를 위한 업무 다양화에도 나선다.신 법인장은 "다양한 금융 상품 제공을 위한 펀드판매,소매채권 중개 등 업무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수익 다각화를 위해 자본금 증자와 내년 중 IB(투자은행)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IPO주관,울산 현대 순위채권발행 등 업무 다양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울산 현대 k 리그 순위

:추가적으로 공개하겠다라고 지금 얘기를 하고 있어요.

울산 현대 순위,해외금융계좌 신고 의무 위반에 대해선 미(과소)신고 금액의 최대 20% 과태료(20억원 한도)가 부과되며, 미(과소)신고 금액이 50억원을 초과하면 형사처벌 및 명단공개 대상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