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산리오 시나모롤
NO.2: 산리오 시나모롤 색칠공부
NO.3: 산리오 시나모롤 배경화면
NO.4: 산리오 시나모롤 사진
NO.5: 산리오 시나모롤 인형
NO.6: 산리오 시나모롤 그리기
NO.7: 산리오 시나모롤 만들기 도안
NO.8: 산리오 시나모롤 색칠공부 도안
NO.9: 산리오 시나모롤 도안
NO.10: 산리오 시나모롤 일러스트
[파이낸셜뉴스] 댄서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자신의 주제로 한 가짜뉴스를 접하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팝핀현준은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서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 한다”며 가짜뉴스 영상을 올린 유튜브 채널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올린 게시물에는 “팝핀현준이 댄스학원 제자와 불륜을 저질렀다” “팝핀현준이 국악인 아내 박애리와 이혼했다” 등 도를 넘은 허위 사실이 담겨 있었다.
팝핀현준은 “일단 저는 댄스학원을 운영하지 않는다”며 “그러므로 이따위 가짜뉴스에 나오는 내용은 (전부) X소리”라고 분노했다.
또 “요즘은 애들도 유튜브로 정보를 얻는데,산리오 시나모롤나쁜 사람들 때문에 괜한 에너지를 써야 하는 게 화나고 기분 나쁘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가짜뉴스 만드는 인터넷 테러 분자들을 처벌할 수 있는 법이 만들어지길 바란다”며 “혹시 이런 (가짜뉴스) 유튜버들 잡을 수 있거나 고소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또 팝핀현준은 SNS에 다시 게시물을 올려 “이따위 쓰레기 뉴스로 선동하고,산리오 시나모롤조회수 올리려는 버러지(벌레)들은 잡아서 박멸해야 한다”며 “이런 문제들은 소문을 많이 내,산리오 시나모롤법적으로 박살 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팝핀현준은 2세 연상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해 슬하에 딸 예술양을 두고 있다.
산리오 시나모롤 일러스트
:윤상현 당시 사무총장은 "김포는 멀리 낙동강에서 400㎞ 날아온 후보가 일할 곳이 아니다"라고 했으며, 김무성 대표는 "김두관 후보가 대권에 도전한다며 언제 다시 김포를 떠날지 아느냐"고 꼬집었다.
산리오 시나모롤,주식 병합은 오는 29일 주주총회에서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