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월드컵 예선
NO.2: 미국 월드컵 예선 탈락
NO.3: 미국 월드컵 아시아 예선
NO.4: 미국에서 월드컵 예선 보기
인프라-플랫폼-데이터 기술 혁신으로 AI 응용 서비스 고도화 LG유플러스가 AI 중심의 B2B 중장기 성장 전략 'All in AI'를 공개했습니다.
'All in AI'는 B2B 사업을 전개하는 데 있어 ▲인프라 ▲플랫폼(생성형 AI) ▲데이터 등 기술 혁신에 집중해 AI 응용 서비스를 고도화한다는 전략으로,이를 통해 ▲기존 B2B 사업의 AI 전환 ▲AI 신사업 진출 ▲AI 인프라 매출 확대를 성공적으로 달성해 B2B 사업에서 AI 선도 사업자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LG유플러스는 소개했습니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는 AIDC,온디바이스 AI 등 'AI 인프라' 사업 및 'AI 신사업'과 더불어 ▲AICC(AI 컨택센터) ▲기업 커뮤니케이션 ▲SOHO(소상공인) ▲모빌리티 등 4대 'AI 응용 서비스'를 통해 B2B AI 사업 매출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권용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은 "'All in AI' 전략은 LG유플러스의 전사적 역량을 AI에 결집하고,모든 서비스에 AI를 적용해 기업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올해 인프라,미국 월드컵 예선데이터,플랫폼 중심의 B2B AI 전략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AI 사업자로 발돋움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월드컵 아시아 예선
:나랏일은 둘째고 어쨌든 이번 선거 이겨야 된다고 하는 게 그 본인을 숨기고 피하고 감추고 이러는 걸 한단 말이에요.
미국 월드컵 예선,박용진 "하위 10% 상황에 처했지만 반드시 승리할 것""당 선관위, 경선 득표율·투표율 안 가르쳐 줘""당헌당규에도 없는 규정인데…저로선 이해 안 돼""탈당하지 않는 바보 같은 정치 성공 스토리 보여줄 것"[서울=뉴시스] 이영환 기자 =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13회국회(임시회) 제6차 본회의에서 통화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