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4차예선
NO.2: 월드컵 4차예선 일정
NO.3: 북중미 월드컵 4차예선
1일 저녁 서울 시청역 앞 차량 돌진사고로 사망한 9명 중 4명은 같은 은행 동료였다.사고장소 인근에 본점을 둔 은행에서 근무하는 40~50대 직원 4명이 함께 사고를 당했다.
2일 금융업계와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은 해당 은행의 승진 인사가 있던 날이다.사망자 중 1명이 승진 대상이었고,월드컵 4차예선이들은 대부분 같은 부서에서 근무하던 동료 사이였다.승진과 전보 인사가 있던 만큼 이를 축하하기 위해 저녁 자리를 가졌다가 인도로 돌진하는 차량에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해당 은행 관계자는 “승진 인사로 인해 당시 회사 주변엔 저녁 회식을 하는 직원이 많았다”며 “일상적으로 지나다니는 장소”라고 말했다.
사망자 중엔 서울시청 직원 2명과 병원 용역업체 직원 3명 등도 포함됐다.사고 직후 사망자들은 영등포병원 장례식장과 국립중앙의료원,월드컵 4차예선신촌 세브란스병원으로 옮겨졌다.사고가 평일 저녁 회사가 밀집한 서울 시내에서 발생하다 보니 피해는 주로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월드컵 4차예선
:공산 전체주의 세력과 투쟁하겠다라고 말씀을 하시고, 한 달 두 달 지나서는 홍범도 흉상 이전 논란이 있었었어요.
월드컵 4차예선,21일 삼성디스플레이가 금융감독원에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19일 주주총회에서 6조6503억6700만원의 현금배당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