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웨스트햄중계 대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당 화재는 아리셀 내부 자체 진화로 끝나 소방당국에 신고 접수되지 않았다.이에 일각에서는 안이한 대응이 대형 화재를 만든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25일 아리셀 관계자는 화재 현장 앞에서 브리핑을 열고 "지난 22일 오후 2동 1층에서 화재가 있었다"며 "작업자가 불량 셀에 대해 사전 인지 후 별도로 빼놓은 것에서 발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당시 불은 작업자가 배터리에 전해액을 주입하는 공정에서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배터리 온도가 급상승하는 현상이 일어났고 해당 배터리를 분리해 보관했는데 불이 난 것이다.
이 불은 내부 작업자가 자체 진화했다.공장은 이후 작업을 이어갔다.
관계자는 "최초 화재 직후 보고 받은 뒤 진화됐고,맨유웨스트햄중계 대구문제 없다고 판단해 소방에 신고하지 않았다"며 "그때 화재 원인은 이번 화재 원인과 다르다"고 말했다.
119에 신고하지 않는 등 화재 사실을 숨긴 것 아니냐는 취재진 질문에는 "화재를 쉬쉬한 것이 아니다"라며 "자체적인 판단이 있었다"고 잘라 말했다.
그러나 화재 당시 배터리를 점검하거나 화재 매뉴얼을 재정비 했다면 이번과 같은 큰 피해는 줄일 수 있었던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한편,맨유웨스트햄중계 대구전날 오전 10시31분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했다.불이 난 곳은 연면적 2362㎡,맨유웨스트햄중계 대구3층짜리 철콘조기타지붕 건물로 리튬을 취급하는 곳이다.최초 발화는 11동 가운데 3동 건물 2층에서 일어났다.2층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작업이 이뤄지는 장소로 전해졌다.
화재로 23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맨유웨스트햄중계 대구6명이 경상을 입었다.
맨유웨스트햄중계 대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맨유웨스트햄중계 대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파리 방돔 광장에 위치한 ‘리츠 파리’ 호텔 입구.
맨유웨스트햄중계 대구,이낙연·이준석 내홍 격화…총선 지휘권·배복주 입당 파열음‘일주일 정당’ 오명 위기총선 지휘권·배복주 입당 파열음김종민 “이낙연에게 전권 줘야”이준석의 ‘세 가지 제안’에 반론이준석 “배복주 입당 이해 어렵다”19일 최고위원회의서 표결 전망김종민 개혁신당 최고위원이 18일 서울 영등포구 새로운미래 당사에서 현안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