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결성면 야구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그린란드 빙산
지구 온난화 탓에 하루의 길이가 더 빨리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위스 취리히 연방공과대 연구진은 15일(현지시간) 기후변화가 지구의 자전 속도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를 과학 저널 미국 국립과학원회보(PNAS)에 발표했다고 영국 일간 가디언이 전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빙하가 녹은 물이 자전 속도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하루의 길이는 2000년 이후 100년간 1.3ms(밀리초·1천 분의 1초) 늘어나는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앞서 1900년부터 2000년까지 100년간 하루의 길이는 0.3~1.0ms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남극과 그린란드 빙하의 녹은 물은 적도 부근의 해수를 늘리고,홍성군 결성면 야구장이에 따라 지구가 자전하는 속도도 늦춰진다는 설명입니다.
달의 인력에 따른 해수 변화 등 지구 표면의 해수량의 증가와 감소는 지구 자전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2000년 이후 지구 온난화로 빙하가 더 많이 녹게 되면서 자전 속도가 더 늦춰졌다는 것입니다.
지구 온난화에 따른 하루의 길이 변화는 1천 분의 1초 단위에 불과하지만,홍성군 결성면 야구장인간의 삶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은 적지 않다는 것이 연구진의 지적입니다.
위성항법장치(GPS)의 정확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홍성군 결성면 야구장정확한 시간에 근거해 체결되는 금융거래에서도 예상치 못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구팀은 인류가 온실가스 배출을 줄여 온난화 현상을 완화하지 않는다면 2100년부터 하루의 길이는 100년간 2.6ms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달이 자전에 미치는 영향보다 온난화가 자전에 미치는 영향이 더 커질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베네딕트 소야 취리히 연방공과대 교수는 "지구 온난화가 온도 상승 등 지역적인 현상만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홍성군 결성면 야구장자전이라는 지구의 근본적인 기능에까지 영향을 준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홍성군 결성면 야구장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홍성군 결성면 야구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저는 이 세상을 바꾸려면 제도를 바꿔야 하고 제도를 바꾸려면 선출직으로 당선이 되는 일이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홍성군 결성면 야구장,다만 이를 위해서도 되도록 많은 전공의의 발길을 수련병원으로 되돌릴 필요가 있으므로, '사직 수리'라는 유화책을 구사해 의료 현장으로의 자발적인 복귀를 유도한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