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유커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13회 한일중 국립박물관장회의' 개최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한중일 국립박물관장이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대면회의에서 만나 서로의 역사와 문화를 존중하며 우호 관계의 건강한 발전을 추진할 것을 재확인했다.
국립중앙박물관은 지난 8일 김재홍 관장이 후지와라 마코토 일본 도쿄국립박물관장과 천리 중국 국가박물관 부관장과 함께 '제13회 한일중 국립박물관장회의'를 개최했다며 9일 이같이 밝혔다.
'상호 신뢰와 존중'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회의에서 세 사람은 미래 지향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정례적으로 3자간 인적교류 프로그램을 새로이 운영,오피유커스지속 가능한 협력관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국립중앙박물관이 2025년에 완공 예정인 '문화유산 과학센터' 건립을 계기로 한일중 보존과학 공동조사 및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한다.
김재홍 관장은 "2025~2026년이 '한일중 문화교류의 해'로 지정됨에 따라,오피유커스이번 제13회 한일중 국립박물관장회의가 한일중 3국이 향후 2년간 추진할 다양한 문화교류의 해 행사를 준비하는 첫걸음으로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제14회 한일중 국립박물관장회의는 개최 순서와 관례에 따라 2026년에 일본 도쿄국립박물관이 주최할 예정이다.
오피유커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오피유커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웨이브 하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이 3D 건물의 가장 큰 특징은 규모다.
오피유커스,오타니 쇼헤이(왼쪽)와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 [사진=AP/뉴시스]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 매체 LA 타임스와 ESPN은 21일(한국시각) "오타니의 변호인이 그의 통역 미즈하라를 대규모 자금을 훔친 혐의로 고발했다"며 "다저스는 불법 도박 혐의까지 받고 있는 미즈하라를 해고 조치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