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리 쥬라기월드 에볼루션
NO.2: 기리 쥬라기월드 에볼루션2
상인연합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행연합회 3자 협약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와 금융감독원이 전통시장과 금융시장을 연결하는 '장금이' 활동을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중기부와 금감원은 11일 서울 종로 통인시장에서 '장금이 확대보고대회'를 열고 전국 전통시장과 금융회사의 통합 협력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전통시장과 금융회사 영업점의 일대일 결연을 중심으로 운영돼 왔다.
이를 위해 전국상인연합회-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행연합회가 전통시장과 금융회사의 연대·협력 확산을 위한 세부 협력 방안을 담은 3자 협약을 체결한다.
은행연합회는 은행의 전통시장·소상공인 금융상품 연계를 지원하기로 했으며,기리 쥬라기월드 에볼루션전국상인연합회는 전통시장 상인·고객을 대상으로 금융범죄 피해 예방 활동 등을 수행하는 '금융보안관'을 추천하기로 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도 전통시장 상인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기리 쥬라기월드 에볼루션불법사금융 등 금융범죄 피해 예방 활동을 강화한다.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이 자생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정부의 역할"이라며 "오늘 전통시장과 금융기관 간 협력이 상생발전과 민생 지원의 롤 모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복현 금감원장도 "조선시대에 의녀 장금이가 아픈 백성을 치유하였듯이 장금이 결연이 소상공인과 지역 주민의 각종 어려움을 치유하는 현대판 장금이로 굳건히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리 쥬라기월드 에볼루션
:한편 아이오닉 6는 올해 5월말까지 국내 시장에서 누적 1836대가 판매되며, 전동화 세단 부문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갔다는 평가를 받는다.
기리 쥬라기월드 에볼루션,올해도 업황의 유의미한 개선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콘텐츠 제작사 전반의 수익성은 개선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