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질 2부리그
NO.2: 브라질 2부리그 순위
NO.3: 브라질 축구 2부리그
정부는 김봉식(57) 경기남부경찰청장을 서울경찰청장으로,브라질 2부리그이호영(58) 경찰대학장을 경찰청 차장으로 발령하는 내용을 담은 치안정감 인사를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발령 일자는 오는 16일이다.
김수환(55) 경찰청 차장은 부산경찰청장으로,브라질 2부리그김준영(54) 강원경찰청장은 경기남부경찰청장으로,브라질 2부리그오문교(57) 충남경찰청장은 경찰대학장으로 각각 발령했다.
치안정감은 경찰 총수인 경찰청장(치안총감) 바로 아래 계급이다.임기가 보장된 국가수사본부장을 제외하고 경찰청 차장,브라질 2부리그서울·부산·경기남부·인천경찰청장,브라질 2부리그경찰대학장 6개 자리가 있다.정부는 치안정감 바로 아래 계급인 치안감 24명의 전보 인사도 이날 단행했다.
신임 경찰청 대변인에는 김동권 경찰청 국제협력관이,브라질 2부리그경찰청 기획조정관에는 도준수 서울경찰청 경찰관리관이 임명됐다.
브라질 2부리그
: 충남의대·충남대병원·세종충남대병원 비상대책위원회의 이선우 비대위원장은 "교육부는 25개 이상의 다양한 재정지원 사업을 통해 대학의 돈줄을 쥐고 있고 현재 대학은 철저하게 교육부에 예속돼있다"며 "의과대학의 가장 담당자이고 책임자인 의대 교수, 학생의 의견을 모두 무시하고 정부의 일방적인 정책에 의해 시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대학의 자율성이 회복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라질 2부리그,93%로 집계됐고, 기본자본비율 역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