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임요환 포커 수입
NO.2: 임요환 포커
NO.3: 임요환 포커 랭킹
NO.4: 임요환 포커 상금
NO.5: 임요환 포커 실력
NO.6: 임요한 포커 상금
NO.7: 임요환 홍진호 포커
쥐 대상 실험에서 체중 증가 막는 효과 확인돼
미국 영양학회(American Society for Nutrition) 연례 회의인 'Nutrition 2024'에서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매일 사우나를 하거나 따듯한 물에 몸을 담그면 폐경기 동안 체중 증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메사추세츠대 애머스트 캠퍼스 영양학과 연구진은 일반적으로 45세에서 55세 사이에 발생하는 폐경 이후의 삶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나이 든 암컷 쥐의 난소를 제거했다.쥐들에게는 칼로리의 45%가 지방에서 나오는 서양식 식단을 먹였다.그런 다음 절반의 쥐는 12주 동안 40℃로 설정된 열 실에서 매일 30분씩 열 요법을 받았다.나머지 절반의 쥐는 열 요법을 받지 않았다.
연구 결과 열 치료를 받은 쥐는 2형 당뇨병의 특징인 노화 관련 조직 손상이 적었고 인슐린 민감도도 개선됐다.열 치료는 또한 지방이 많은 식단으로 인한 체중 증가를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열 요법을 받은 쥐들은 신체가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도록 돕는 갈색 지방 수치가 좋아졌다.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갈색 지방을 잃어 체중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연구진은 "열 요법은 신체가 에너지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지방을 연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분자 과정을 촉발하는 것으로 보이며,임요한 포커여기에는 TRPV1이라고 알려진 단백질도 포함된다"며 "이러한 결과는 열을 규칙적으로 적용하면 칼로리 소모와 지방 감소 효과를 모방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임요환 포커 랭킹
:4%(지난해 10월 기준)에 달한다.
임요한 포커,kr)[핫클릭]▶ 허름한 사무실…그곳서 만난 '사채 피해자들의 성자'▶ 만지고, 주무르고…라틴댄스 강사의 '선 넘는' 강습▶ 김민재, 첫 벤치 스타트…투헬 감독이 밝힌 이유▶ 허리까지 차오른 눈에 기어서 전진…사투 끝 구조▶ [인터뷰] 가수 김범수에게 '김나박이' 타이틀이란?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