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본
NO.2: 파본검사
NO.3: 피보나치 수열
NO.4: 피보나치 되돌림
NO.5: 피보나치 수열 황금비
NO.6: 피보는꿈
NO.7: 피보나치 수열 일반항
NO.8: 피보나치 차트
NO.9: 피보나치 수열 공식
NO.10: 피보나치 수
1일 오전 3시42분쯤 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과 대치역 사이 선로에서 발생한 특수차량의 연기는 리튬 배터리 때문으로 파악됐습니다.
이날 도곡역~대치역 구간 하행선 선로에서 궤도 작업용 모터카가 이동 중 엔진룸 리튬 배터리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인력 140명과 장비 37대를 동원,파본오전 5시 48분쯤 모터카를 수서 차량기지로 견인 조치했고 오전 8시 41분쯤 완전히 진화했습니다.
소방 당국은 모터카에서 리튬 배터리를 분리한 뒤 수조에 통째로 넣어 진화했습니다.
소방 관계자는 "리튬 배터리에서 불꽃이 없어졌다고 해서 진화가 완료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며 "열폭주 현상 우려도 있다 보니 더욱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피보나치 수열 일반항
:행사에 참석한 김경만 과기정통부 인공지능기반정책관은 “인공지능 분야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기술의 발전만큼이나 필요한 데이터가 잘 준비돼 있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공지능 경쟁력 강화에 필요한 데이터를 파악하고 잘 준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본,더불어민주당 5선 중진이었다가 지난 1월 8일 국민의힘으로 입당, 대전 유성구을 단수공천을 받은 이 의원은 5일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서 한 위원장의 공천관리 능력 평가를 부탁받자 "2개월 전만 해도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초보, 정치 경험 없다, 검사밖에 더 했냐, 매일 민주당 일부 의원들하고 볼썽사나운 말씨름이나 하고 있다는 이런 부정적 시각이었다"며 "하지만 그동안 보여준 건 초보라고 보기에 상당히 전략적이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