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랑스 월드컵 우승 스쿼드
NO.2: 1998 프랑스 월드컵 우승 스쿼드
최근 일본 열도의 태평양 연안 거대 지진인 '난카이 해곡 대지진'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국내 항공업계도 일본 노선 탑승객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오늘(13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일본 정부가 최근 '난카이 해곡 지진 임시 정보'(거대 지진 주의)를 발표한 이후 국내 항공사들의 일본 노선 예약률은 유의미하게 감소하지는 않았습니다.
대한항공은 일본 지진 우려와 관련해 예약률 변동이 크지는 않지만 향후 영향을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나항공도 기존 일본 노선 예약에 대한 취소는 많지 않으나 신규 예약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일 노선에서 가장 많은 승객이 이용하는 제주항공 역시 현재까지 항공기 운항이나 예약률 등에 특이사항은 없으며,프랑스 월드컵 우승 스쿼드현지 상황을 주의 깊게 살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사나 당사를 통해 취소 관련 문의를 하는 고객은 있지만,프랑스 월드컵 우승 스쿼드실제 취소로는 이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에어부산도 지난 8일 예약률에 비해 이날 예약률이 1% 남짓만 떨어졌을 정도로 변동이 미미하다고 밝혔습니다.
연말까지 여정 변경 수수료를 면제하는 이스타항공은 지난 8일 이후 일본 노선의 취소나 변경이 다소 늘었으나 대규모로 볼 만한 수치는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한일 노선 중 인천∼도쿄 노선에만 취항하는 에어프레미아는 이 노선의 경우 탑승률과 예매율에 큰 영향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일본 정부는 특별한 지진 활동이 관측되지 않을 경우 오는 15일 오후 5시에 난카이 해곡 지진 임시 정보를 해제할 방침입니다.
다만 최근 지속되는 엔화 강세 흐름은 또 다른 변수입니다.
지난달 초까지 100엔당 850∼860원대였던 원/엔 재정환율은 이날 926.98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이달 5∼6일에는 950원대까지 오르기도 했습니다.
엔데믹(풍토병화) 이후 일본 여행은 엔저 특수를 누려왔으나,프랑스 월드컵 우승 스쿼드항공업계 일각에서는 다시 환율이 오를 경우 일본 여행 수요 자체가 감소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1998 프랑스 월드컵 우승 스쿼드
:’ 未幾月, 東宮疾, 國醫不能治, 有詔召草澤醫, 澄應詔進劑而愈, 朝廷賜官賜錢一如夢.
프랑스 월드컵 우승 스쿼드,시위진압용 총기로 악명 높은 펠릿건은 한 발을 쏘면 수백개의 작은 탄환이 한꺼번에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