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나우두
NO.2: 호나우두 머리
NO.3: 호나우두 인테르
NO.4: 호나우두 근황
NO.5: 호나우두 깻잎
NO.6: 호나우두 나이
NO.7: 호나우두 인벤
NO.8: 호나우두 vs 호날두
NO.9: 호나우두 미페
NO.10: 호나우두 축구화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화성 공장 화재사고로 배터리제조업체와 리튬 안전성에 대한 도민들의 우려가 커지자 도내 전체 위험물 취급업소에 대한 선제적 조사와 위험 요인 확인을 지시했다.
김 지사는 27일 긴급대책회의에서 리튬사업장 합동점검계획을 보고 받은 후 “도민 안전을 위해 선제적으로 움직여야 한다”며 “리튬 외에 다른 유해화학물질,호나우두위험물 등을 취급하는 업종에 대해서는 관리 권한이 정부에 있다고 하더라도 나서서 위험 요인을 확인하자”고 말했다.
이어 “기업 운영 상황을 고려해 점검,호나우두행정지도 등의 방식 말고,호나우두컨설팅 방식으로 안전 분야를 지원하자”며 “컨설팅을 거부하는 사업장 등에 대해서는 명단을 공개하는 등 안전한 근로환경을 만들기 위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제도개선 방안 마련도 주문했다.김 지사는 “현재 소관법령 등에 따라 지방에 점검과 관리 권한이 없는 불합리한 상황이다.지방으로 권한을 이양하는 내용의 관련 법령 개정을 건의해야 한다”면서 소방재난본부와 안전관리실 등에 관련 준비를 하도록 지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유가족들에 대한 경제적 지원 방안도 논의됐다.
김 지사는 “유가족들에게는 지금 당장 경제적 지원이 절실할 것”이라며 “보험관계,보상금 등의 상황을 따져보고,호나우두특단의 방법으로 재정적 지원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라”고 말했다.
이번 전수조사는 환경부가 대형 전지제조업체 위주로 점검을 한 데 따른 조치다.점검반은 7인 1조 총 6개 팀으로 구성되며 리튬 제조공장에는 소방기술사,호나우두배터리·화학전문가,호나우두환경전문가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호나우두 vs 호날두
:법원은 지난해 2월 권씨의 공범인 신현성 전 차이코퍼레이션 대표의 재산 몰수보전 청구 항고를 기각하며 “루나 코인은 자본시장법에서 규제하는 금융투자상품에 해당한다고 보기 어렵다”고 밝힌 바 있다.
호나우두,특히 성공한 투자자이자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진 윤 대표가 2억원으로 인해 송사에 휘말리는 것이 쉽게 납득이 되지 않는다는 의견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