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프로 확대
NO.2: 프리미어프로 확대 효과
NO.3: 프리미어프로 확대 축소
NO.4: 프리미어프로 확대 테두리
NO.5: 프리미어프로 확대 화질
NO.6: 프리미어프로 확대 직사각형
NO.7: 프리미어프로 확대 마스크
NO.8: 프리미어프로 확대해서 보기
NO.9: 프리미어프로 확대 트래킹
NO.10: 프리미어프로 부분 확대
19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주 연동에서 한 중국인 아이가 가로수에 대변을 보는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을 보면 아이 곁엔 모친으로 보이는 여성이 있지만 이를 제지하지 않았다.이들이 대변을 치웠는지는 확인되지 않는다.
이날 상황을 목격했다는 한 네티즌은 "대변을 본 아이와 그 옆에 엄마 모두 중국 관광객이었다",프리미어프로 확대"주변에서 영어로 지적했지만,프리미어프로 확대중국인들은 모두 무시했다"고 했다.
길에서 대소변을 보는 행위는 경범죄처벌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경범죄 처벌법 제3조에는 '길이나 공원,프리미어프로 확대그 밖에 여러 사람이 모이거나 다니는 곳에서 함부로 침을 뱉거나 대소변을 본 사람은 10만원 이하 벌금 또는 구류에 처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2015년 태국과 홍콩에서는 중국 관광객이 길거리에서 대변을 보고,프리미어프로 확대분수대에서 발을 씻는 등 추태를 부려 논란이 일자,프리미어프로 확대중국 당국은 해당 중국인 4명의 실명을 공개하며 해외여행을 제한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에도 홍콩에서는 중국 관광객이 길거리에서 큰 소리로 떠들거나 공중화장실 등에서 음식을 먹는다는 민원이 쏟아졌다.이에 홍콩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일부 중국 여행사 단체 관광을 중단할 것을 검토하기도 했다.
프리미어프로 확대해서 보기
:샥즈 공기전도식 이어폰 '오픈핏' 블랙·베이지 색상 (사진=지디넷코리아 신영빈 기자)■ 완전 오픈형 이어폰의 등장에어팟과 버즈를 중심으로 시장이 커지는 상황에서 최근에는 완전 오픈형 이어폰이 일각에서 관심을 모았다.
프리미어프로 확대,뉴스1 관련뉴스▶ 이서진 '잠수 이별 L배우' 루머…"사실 아냐, 명예훼손 강경" ▶ 차범근 "이강인 부모 회초리 맞아야…손흥민 父 교육 잘 시켜"▶ 나균안 "상간녀? 모임 동석했을 뿐…아내가 망치·칼 들고 협박"▶ "'男 생겼냐?' 반성문 요구"…女배구 오지영 '후배괴롭힘' 의혹▶ 이지아, 미니스커트 찰떡…쭉쭉 뻗은 각선미▶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