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캐슬 대 도르트문트
NO.2: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NO.3: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도르트문트 통계
NO.4: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도르트문트 순위
NO.5: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도르트문트 타임라인
NO.6: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도르트문트 경기
NO.7: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도르트문트 선수 평가
NO.8: 도르트문트 대 뉴캐슬 라인업
"바이든 이민 정책 여성에 악몽" VS "트럼프 때문에 여성 치료 거부당해"
트럼프 전 대통령은 27일(현지시각) 자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조 바이든은 민주주의에 위협"이라며 "(그는) 우리 국가 자체의 존속과 생존에 위협이 된다"라고 했다.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9시(한국 시각 28일 오전 10시) 애틀랜타에서 CNN 주최 TV토론에 참석한다.11월 대선을 앞두고 두 후보의 첫 대면 토론이다.
대선이 불과 5개월도 안 남은 시점에서 두 후보는 이번 토론을 통해 상대 후보를 공격하는 한편 임신중절(낙태)과 이민 문제,경제 등 핵심 의제를 두고 유권자 표심에 호소할 전망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와 관련,뉴캐슬 대 도르트문트또 다른 글에서 "국경과 이민 문제에 있어 바이든의 정책은 여성에게는 악몽"이라고 주장했다.이민 분야는 바이든 대통령의 정책적 약점으로 꼽힌다.
바이든 대통령도 맞공세에 나섰다.이날 X(구 트위터)에 38초 분량의 동영상을 올렸는데,뉴캐슬 대 도르트문트트럼프 행정부 시절 참모들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비판하는 모습이 영상 내내 담겼다.
마이크 펜스 전 대통령,뉴캐슬 대 도르트문트마크 밀리 전 합참의장,존 볼턴 전 국가안보보좌관,마크 에스퍼 전 국방장관 등은 영상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해 대통령직이 부적합하다는 취지로 말한다.
바이든 대통령은 또 다른 X 글에서는 "어떤 여성도 죽기 직전까지 기다리거나 치료를 거부당하고,필요한 의료 행위를 받기 위해 자신이 사는 주를 떠나야만 해서는 안 된다"라고 했다.
이는 임신중절 제한을 거론한 것으로,바이든 대통령은 "이것이 트럼프 시절 로 대 웨이드 판례가 전복된 이후 이 국가 전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