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하운슬로파워볼

하운슬로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일서 개소식 및 현지 진출 기업과 지식재산 간담회

[프랑크푸르트=뉴시스] 김완기 특허청장(뒷줄 왼쪽서 세번째)이 지난 12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 글로벌 비즈니스센터(GBC) 입주기업들과의 간담회에서 유럽에 진출한 중소기업들의 지재권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정부
[프랑크푸르트=뉴시스] 김완기 특허청장(뒷줄 왼쪽서 세번째)이 지난 12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 글로벌 비즈니스센터(GBC) 입주기업들과의 간담회에서 유럽에 진출한 중소기업들의 지재권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정부지원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사진=특허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유럽에 진출했거나 진출을 원하는 우리기업들에 대한 지식재산권 보호 서비스가 강화된다.

특허청은 지난 12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유럽지식재산(IP)센터' 개소식과 함께 현지 진출 우리기업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유럽지식재산(IP)센터는 기존 해외지식재산센터(IP-DESK)의 기능에서 확장된 광역형의 IP센터로 지원범위와 역할이 넓다.

특허청은 올해부터 더 많은 국가에 진출한 우리기업의 신속한 지재권 분야 서비스를 위해 거점지역의 해외지식재산센터를 주변 국가 포괄형 광역센터로 전환,하운슬로파워볼광역센터에 변호사·변리사 등 전문인력을 집중 배치해 현장지원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있는 해외지식재산센터(IP-DESK)를 광역형 지식재산센터인 유럽지식재산센터로 확대하고 이날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 유럽 IP센터의 출범을 계기로 독일을 비롯해 영국,하운슬로파워볼프랑스,하운슬로파워볼스웨덴 등 유럽에 진출해 있는 더 많은 우리 기업들이 신속하게 지재권 애로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허청은 또 이날 개소식에 이어 현지 진출기업,하운슬로파워볼지재권 전문가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식재산 분야 애로점 및 건의사항을 청취한 뒤 정부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과 지재권 법률전문가들은 유럽시장 진출 가능성이 있는 국내기업의 상표를 타인(에이전트 등)이 무단 선등록 하거나 신규 제품 디자인 공개 이후 뒤늦은 출원 등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정부 지원사업의 적극적인 홍보를 요청했다.

김완기 특허청장은 "전 세계 보호무역주의 및 기술패권경쟁 심화로 우리기업의 해외진출 시 지재권 보호와 분쟁대응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개편된 해외지식재산센터를 통해 더 많은 국가에서 우리기업의 지재권 분야 지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운슬로파워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하운슬로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실제 부부 공동재산으로 형성돼 30년간 부부생활을 거치면서 (주식과 회사가) 확대됐으니 같이 나누는 게 맞는다”고 말했다.

하운슬로파워볼,북구갑에 거주하는 20대 여성 정모 씨는 민주당 전재수 후보에 대한 지지의사를 밝히며 한 위원장에 대해 "정치력이 있어 보이지도 않고 당원이나 중앙정치 이슈에 대해 갈라치기를 하는 것 같아 보여 (총선에) 큰 영향을 줄 것 같지 않다"고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