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년 프리미어리그 순위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를 대만,일본,2023년 프리미어리그 순위동남아를 포함한 글로벌 9개 지역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의 대만 서비스명은 '상고세기 전쟁'으로,2023년 프리미어리그 순위지난 27일 오후 8시(현지시간)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에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4월 대만 쇼케이스를 개최,2023년 프리미어리그 순위현지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주요 개발자와 현지 운영 담당자들이 직접 서비스 계획을 설명했다.지난 주말 현지 프로야구 구단과 협력해‘아키에이지 워’응원 행사 등의 지역 특화 마케팅을 펼친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각 지역의 사전 다운로드 시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아키에이지 워'의 세계관,캐릭터,종족 등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아키에이지 워’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매일 출석 이벤트’와‘기간 한정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에 참여한 현지 이용자에게는 빠른 육성에 도움을 주는‘강화 장신구’와‘신비로운 직업 소환권’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높아진 전쟁과 전투 요소,고품질의 그래픽과 뛰어난 최적화가 대표적 특징이다.지난해 3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아키에이지 워’는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이후 안정적인 운영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