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불벨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자갈치시장이 '바가지' 논란에 휩싸였다.이곳을 찾은 한 관광객이 생선회를 10만원어치 구매했지만 양이 터무니없이 적었다고 주장한 데 따른 것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이용자 A씨는 24일 "부모님과 아내,블랙불벨트아이와 기분 좋게 부산 여행을 갔다.마지막 날 자갈치시장에 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두 개가 10만원"이라며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을 보면 스티로폼 용기에 연어와 흰살생선이 조금씩 담겨 있다.
A씨는 "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하고 갔지만 순간 '너무 크게 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어 소(小)짜 5만원인데 냉동이었다.다른 하나는 지금 제철이라는 생선이라는데 방어 비슷한 거라고 했다.이것도 소짜 5만원"이라고 적었다.
이어 "1층에서 회 사고 2층에 회 먹는 아무 식당에 들어갔다"며 "너무 이상해서 식당 사장님한테 '원래 이 가격에 이게 맞냐'고 죄송함을 무릅쓰고 물어봤다.사장님이 어이가 없는지 쓱 보고는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난다.그래도 2층 식당 매운탕은 맛있었다"며 "자갈치시장 절대 가지 말라길래 안 가려고 했는데 가족들이 가자고 해서 이렇게 당하고 왔다"고 덧붙였다.
그는 결제 영수증도 첨부했다.지난 22일 오후에 결제한 내역으로 10만원이 찍혀 있지만 거래 품목 등은 적혀 있지 않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자갈치시장 가지 말라고 해도 왜 굳이 가서 사기당하나" "부산 토박이들은 절대 안 간다" "(바가지 논란) 인천 소래포구 못지않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이런 글로 인해 정직하게 장사하는 자갈치 상인들이 피해 볼 수도 있으니 상호를 공개하라" "자갈치시장에서 수십번 먹어봤지만 이렇게 나온 적 한 번도 없었다" 등 반박하는 댓글도 달렸다.
블랙불벨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랙불벨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기존 QD-OLED TV 100만대, W-OLED TV 100만대로 총 200만대 출하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불벨트,전 세계 8000개 이상의 음반사를 회원으로 둔 IFPI가 매년 발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는 실물 음반 판매량, 디지털 음원 다운로드, 오디오·비디오 스트리밍 수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