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광주챔피언스필드 주차
19일부터 '중드홀릭' 이벤트…세트장·촬영지 등 방문 인터파크트리플과 왓챠가 진행하는 '중드홀릭' 이벤트.(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은 왓챠와 중국드라마 관련 특가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는 '중드홀릭'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정가 99만 9000원의 '상해·헝디엔 4일 중국 드라마 성지순례 투어' 상품을 50만 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중국드라마 팬들을 위해 마련한 해당 상품은 4일 동안 중국 최대 드라마 세트장부터 인기 촬영지,광주챔피언스필드 주차상하이 명소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19~25일 중국드라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중드홀릭 이벤트 페이지에서 3개의 문제를 맞추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왓챠 프리미엄 1개월 구독권,광주챔피언스필드 주차공차 교환권,광주챔피언스필드 주차달콤왕가탕후루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회원당 하루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왓챠에서 중국드라마 에피소드 3개 이상을 시청하고 별점을 남긴 뒤 SNS에 공유하면 중드홀릭 패키지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참가자 전원에게는 중드홀릭 패키지 5% 할인권을 제공한다.
광주챔피언스필드 주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현안에 관해 발언하고 있다.
광주챔피언스필드 주차,2007년 발광다이오드(LED) 사업으로 출발한 에스엘에너지는 코스닥 상장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