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20 월드컵 군 면제

아시안컵 지난 우승 - 광주월드컵경기장 (광주) - krslotID=2024-12-03%2F5gpyclw.html

NO.1: 아시안컵 지난 우승

8일 오전 충북 옥천군의 한 주택 뒤편 산비탈면에 설치된 축대가 무너져 내렸다.소방당국이 현장에서 실종신고 된 50대를 찾고 있는 모습./충북소방본부
8일 오전 충북 옥천군의 한 주택 뒤편 산비탈면에 설치된 축대가 무너져 내렸다.소방당국이 현장에서 실종신고 된 50대를 찾고 있는 모습./충북소방본부
호우 경보가 발효된 충북 옥천에서 산비탈면이 무너져 1명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8일 충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43분쯤 옥천군 옥천읍의 한 주택 뒤 산비탈면에 설치한 축대가 무너져 50대 남성 A씨가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자는 “남편이 비가 많이 와 집 주변을 살피는 것을 봤는데 갑자기 보이지도 않고 연락도 안된다”며 “나가보니 집 뒤 축대가 무너져 내려있다”고 말했다.

소방 당국은 실종자 휴대전화 위치를 추적한 결과 집 근처에서 신호가 잡히는 것으로 확인했다.

현재 소방당국은 굴착기 등을 동원해 A씨를 수색하고 있지만 토사가 빗물에 계속 흘러내려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해당 축대는 높이 4m에 길이 30m 가량인데,아시안컵 지난 우승이날 내린 비에 약 20m 가량이 유실되며 약 300t가량의 토사가 흘러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옥천 지역에는 호우 경보가 발효 중이며 전날 오후 9시부터 현재까지 154㎜의 많은 비가 내렸다.

아시안컵 지난 우승

:박노자 노르웨이 오슬로대 교수(한국학)는 ‘전쟁의 시대’에 한반도 평화를 지켜나가기 위해서는 한국이 ‘평화 지향적 균형 외교’를 취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아시안컵 지난 우승,양천구는 신월동 일대 대중교통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