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미니 게임

잉글랜드u23

NO.1: 잉글랜드u23

이해인 YTN과 인터뷰 "음주는 죄송,잉글랜드u23강제추행 주장 후배와는 연인사이"
"사귀던 사이 있었던 일,잉글랜드u23성추행이라고 보도하는 기사 보고 마음 아파"

ytn 보도 화면 캡처
ytn 보도 화면 캡처


전지훈련 기간 술을 마시고 미성년자 후배를 강제추행해 자격정지 징계를 받은 여자 피겨 국가대표가 이해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음주 행위에 대해 반성하면서도 강제추행은 사실이 아니고 '연인' 사이에서 있었던 스킨십이라고 해명했다.

27일 이해인은 YTN과 인터뷰에서 "강제추행 피해를 주장하는 후배 A씨와 연인사이였다"고 주장했다.

그는 "사귀던 사이 있었던 일인데 그 일을 성추행이라고 보도하는 기사를 보고 마음이 많이 아프고 괴로웠다"며 "성적 가해 행위나 성추행은 전혀 없었고 사실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음주에 대해서는 "전지훈련 중 술을 마신 것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었다.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꼭 전한다"고 전했다.

이해인의 법률대리인 김가람 변호사도 이에 대해 "연인 관계에서 있었던 가벼운 스킨십이었다.이 사실을 충분히 소명하고 이해인 선수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선처를 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19일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어 이해인에게 미성년자인 이성 후배를 성추한 혐의 등으로 자격정지 3년 중징계를 내렸다.

잉글랜드u23

:특히 이들 그룹의 해외 부동산 투자 가운데 상당수는 2020년 이후 실행됐는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저금리 국면에서 과감한 투자에 나섰다가 대규모 손실을 본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잉글랜드u23,같은 근로자 위원 측 이미선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 부위원장은 “특정 업종만 더 낮은 최저임금을 적용하게 되면 이미 겪고 있는 인력난이나 어려움들은 더욱 악화할 것”이라며 “해당 업종의 경쟁력을 더욱 낮추게 되는지 아닌지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