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훔멜스 이혼
NO.2: 훔멜스 니콜라
NO.3: 훔멜스 피파
NO.4: 훔멜스 fm
NO.5: 훔멜스 주급
NO.6: 훔멜스 레알
NO.7: 훔멜스 블랙핑크
국정원,훔멜스휴가철 마약류 섭취 각별한 주의 당부
일부 국가서 합법화…섭취 시 국내 처벌 가능성
국정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우리 국민들이 대마초가 합법화된 국가나‘마약사탕’등이 성행하고 있는 국가를 방문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 마약범죄에 연루돼 피해를 볼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미국의 일부 주와 캐나다,훔멜스태국 등에서는 식당이나 편의점에서 대마 쿠키나 대마가 들어간 음료수,훔멜스삼겹살에 대마를 곁들인 메뉴 등을 쉽게 접할 수 있다.
국정원은 태국에서는 대마를 함유한 무알콜 소주가 판매되고 있는데‘대마 성분 포함’문구가 태국어로만 표기돼 있어 일반 소주로 오인할 수 있고,훔멜스대마 음료가 어린이들이 많이 찾는 일반 음료와 함께 진열돼 있어 더욱 주의를 기울어야 한다고도 지적했다.
따라서 식음료를 구매할 때 대마를 의미하는 잎사귀 문양과 영문명‘cannabis,훔멜스marijuana,weed’등이 표기돼 있는지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캐나다에서는 한국에서는 마약류로 분류하는‘환각 버섯’도 판매되고 있다.일부 동남아 국가에서는 클럽 등 유흥업소를 중심으로’마약 사탕‘등 다양한 불법 환각 물질이 유통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국정원은 또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마약을 투약·섭취하게 한 뒤 납치나 감금 등 2차 범죄를 시도하거나 수사기관 신고를 빌미로 금전을 갈취하는 이른바‘셋업 범죄’도 발생할 수 있다고도 우려했다.
국정원 관계자는 “올해 초 태국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젤리를 취식한 뒤 고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가 받은 검사에서 대마 양성반응이 나온 사례가 있는 등 해외여행 중 마약 성분 식음료 섭취에 대해 항상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국정원은 인천공항 출국장 등에 마약범죄 노출에 대한 주의를 당부하는 포스터를 비치하고,훔멜스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해 국민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훔멜스 주급
:이처럼 근막 층도 수축하면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다.
훔멜스,'발포 책임자 규명'과 '암매장 여부 및 행방불명자 소재'를 포함해 '국가기관의 5·18 은폐·왜곡·조작 사건', '전남 일원 무기고 피습 사건', '군경 사망·상해 피해', '공군 전투기 출격 대기 의혹 사건'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