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폴리 대 볼로냐
NO.2: ssc 나폴리 대 볼로냐 fc 1909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지난해 6월 서울에 첫 매장을 연지 1년만에 국내 4개 점포가 모두 글로벌 매출‘톱10’에 올랐다.파이브가이즈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셋째아들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적극 추진한 신사업이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가 현재 운영 중인 서울 강남·여의도·강남고속버스터미널·서울역 등 4개 지점이 모두‘글로벌 톱10 매장’에 모두 이름을 올렸으며 론칭 초기를 제외하고는 흑자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15가지 무료 토핑을 활용해‘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나폴리 대 볼로냐국내산 신선 감자로 만든 감자튀김,나폴리 대 볼로냐무료 땅콩 서비스 등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는 것이 회사 쪽 설명이다.
파이브가이즈는 경기 성남시 판교에 오는 9월 5호점을 열고 서울 외 지역으로도 첫 진출한다.앞으로도 지방 점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 편의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한다.먼저 다음달 최대 20만 원까지 충전 가능한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출시한다.기프트 카드는 다음달 1일부터 서울역점에서 우선 출시되며,나폴리 대 볼로냐전 매장에서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도 도입한다.올해 하반기(7~12월) 강남점에서 시범 운영 후 서비스 지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파이브가이즈는 론칭 1주년 이벤트로 26일부터‘파이브가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옥스퍼드 블록’을 1호점 강남점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서울역점에서 20만원 기프트카드 충전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블록을 증정한다.
나폴리 대 볼로냐
:공정위에 신고하고 넥슨과 민사 소송 중인 김준성씨도 동참한다.
나폴리 대 볼로냐,계속해서 “황 경사님은 혜빈이가 입원한 다음 날부터 장례까지 애써주시며 쾌적한 숙소를 제공해주셨고 여러 민원 처리를 도와주셨다”며 “심리상담을 꼭 받고 회복하라는 간곡한 말씀도 해 주셨다”고 고마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