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글로 프로 슬림 담배 종류
NO.2: 글로 프로 슬림 담배
[앵커]
30여 명의 사상자가 난 경기 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시신이 추가로 수습됐습니다.
현장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최인영 기자!화재현장에서 시신이 수습됐다고요?
[리포트]
네,소방당국은 오늘 오전 화재 현장에서 시신 1구를 추가로 수습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습된 시신이 앞서 찾고 있던 실종자인지 여부는 정확한 신원 확인 작업을 거쳐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잔불 정리 작업은 밤새 이어졌습니다.
화재 발생 22시간여 만인 오늘 오전 8시 50분쯤 불은 마침내 완전히 꺼졌습니다.
진화 작업은 끝났지만 공장 주변은 여전히 통제되고 있습니다.
불이 시작될 당시 공장에서 모두 102명이 일하고 있던 것으로 추정되는데,글로 프로 슬림 담배1층에서 작업자들은 불이 난 직후 모두 스스로 대피했습니다.
인명피해는 공장 2층에서 집중됐습니다.
수사본부를 꾸린 경찰은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공장 관계자 5명을 입건하고,글로 프로 슬림 담배출국금지조치했습니다.
박 대표에게는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혐의도 적용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화재 피해를 신속하게 수습할 수 있도록 화성시에 특별교부세 10억 원을 긴급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특교세는 피해 현장 주변의 잔해물 처리와 추가 피해 예방을 위한 안전대책을 추진하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경기 화성 화재 현장에서 KBS 뉴스 최인영입니다.
촬영기자:지선호 권준용 박세준 홍성백 김경민/영상편집:이태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글로 프로 슬림 담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글로 프로 슬림 담배채널 추가
▷ 네이버,글로 프로 슬림 담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글로 프로 슬림 담배 종류
:경찰은 국내 총책 A 씨와 신 씨를 비롯한 총판 등 14명에게 도박공간개설 혐의를 적용했으며 추후 캄보디아에 체류 중인 공범 2명을 더 검거해 총 16명에 대해 범죄집단조직 혐의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글로 프로 슬림 담배,반면 모녀 측은 한미약품그룹이 심각한 자금난을 겪고 있다며 OCI와의 통합은 '경영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묘수'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