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기아가 정부와 차량용 내비게이션를 고도화해 도로·지하도로 침수사고 예방에 나선다.
현대차·기아는 10일 서울 서초구 한강홍수통제소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환경부와 '도로·지하차도 침수사고 예방을 위한 내비게이션 고도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행사에는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한화진 환경부 장관과 송창현 현대차·기아 AVP(첨단차플랫폼) 본부 사장,황종성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원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기아는 4일부터 내비게이션을 통한 실시간 홍수 경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기존 침수 통제 정보 알림에 더해 실시간 홍수 경보와 관련된 도로와 지하도 침수 위험 구간,곤충 이상형 월드컵댐 방류에 따른 위험 안내 정보를 추가했다.
차량이 침수 경보 지역 근처에 진입하면 내비게이션을 통해 위험 알림을 보내는 방식이다.운전자는 해당 구간을 우회하거나 지하차도 진입 이전 속도를 늦추며 대응할 수 있게 된다.서비스는 커넥티드카 서비스에 가입된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차량에 별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없이 적용된다.
현대차·기아는 내비게이션 기능 고도화는 민·관이 상호 협력해 시너지를 창출한 성과라고 설명했다.과기부와 환경부,NIA는 1월부터 현대차·기아를 비롯해 카카오모빌리티,곤충 이상형 월드컵티맵모빌리티,곤충 이상형 월드컵네이버 등 6개 내비게이션 기업과 서비스 적용을 위해 협력해왔다.
이종호 장관은 “기후 변화에 따른 국민 피해 최소화와 위기 대응 역량을 제고하는 데 디지털 기술이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민·관 협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화진 장관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홍수 예보 정책과 민간의 첨단기술을 더욱 접목해 홍수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송창현 사장은 “실시간 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위한 민·관 데이터 공유 및 기술 고도화 협업 체계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현대차·기아는 더욱 신속하게 정부와 협업 체계를 구성하고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곤충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곤충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거를 일종의 아주 심각한 협박이고 최근에 미국에서는 이제 포털 사장들 다 데려다 놓고 그 포털 관리 잘하라고 의회에서 마구 야단치던 그 장면이 어제 보도가 잠깐 됐었어요.
곤충 이상형 월드컵,]수도인 워싱턴 경선에서 첫 승리를 거뒀지만 대세에는 영향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