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금융감독원이 반도체 설계기업 파두(440110)의‘뻥튀기 상장’의혹을 사건을 수사 중인 가운데 SK하이닉스를 2차 압수수색했다.
SK하이닉스는 파두의 최대 매출처다.금감원은 파두의 매출 추정과 관련해 파두 내부 자료와 SK하이닉스 자료를 대조하기 위해 자료를 추가로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파두는 지난해 8월 상장 당시 1조원이 넘는 몸값으로 평가받으며 코스닥시장에 입성했으나 이후 급감한 실적을 공시해 주가가‘뻥튀기 상장’논란이 일었다.
금감원은 파두 상장 관련 주관사인 NH투자증권,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한국투자증권과 한국거래소에 이어 SK하이닉스까지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
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UFC 오르테가 "박재범 때린 건 내 잘못…이제 끝난 일이다"☞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기네스북 '31세 세계 최고령 개' 자격 박탈 "입증 증거 없다"☞ 엔비디아 주가 폭등에 젠슨 황 CEO 세계 20대 갑부 진입 '눈앞'☞ "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막말 쏟아진 의사 집회☞ 인천 길거리서 현금 10억 가로챈 일당 구속…"도주 우려"☞ 공사장서 제설작업하던 지게차 6m 아래로 추락…운전자 중상☞ 안전띠 안 매고 도로안전 캠페인?…망신당한 伊 교통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괜히 분산 투자한다고 제약이랑 원전주 샀는데 그냥 엔비디아가 제일 잘 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