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산 야구 일정
NO.2: 울산 야구 경기 일정
◀ 앵커▶
숨진 채 발견된 희생자들은 화재 현장 인근 병원들의 장례식장으로 분산돼 안치됐습니다.
그 중 화재 현장에서 14km가량 떨어진 화성유일병원 장례식장에 취재기자가 나가있습니다.
손구민 기자,울산 야구 일정유족들이 아직 도착하지 못했다고 들었는데,울산 야구 일정현재 상황 전해주시죠.
◀ 기자▶
살펴본 바로는 아직 유족들이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빈소도 마련되지 않아 지금은 일부 취재진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곳엔 현재 네 분의 시신이 안치돼 있는데요.
제가 있는 이곳 외에도 사망자 시신은 현재 송산 장례문화원과 함백산추모공원,울산 야구 일정화성중앙종합병원 등 주변 장례식장에 곳곳에 안치됐습니다.
최초 사망 판정을 받은 한국인 남성을 제외하면 다른 사망자들의 정확한 인적사항은 아직 확인조차 되지 않고 있습니다.
시신 훼손 정도가 심한 상황이기 때문인데요.
경찰은 DNA 검사 등 신원 확인에 시간이 걸릴 걸로 보고 있습니다.
게다가 망자 22명 중 20명이 외국인 노동자로 파악됐죠.
이들의 유족이 한국에 있는지,아니면 본국에 있는지조차 명확하지 않습니다.
장례식장 관계자는 자기가 사는 주변에 이렇게 큰 참사가 일어날 줄은 몰랐다며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시신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까지 일단은 각 장례식장에 안치됐다가 유족 의사에 따라 장소를 정해 빈소가 마련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화성유일병원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영상편집: 조민서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울산 야구 일정
:오는 4일 개설하는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울산 야구 일정,'고위험 DLF 팔며 내부통제 부실' 함영주, 항소심서 징계 취소뉴스 기사고위험 상품인 DLF(파생결합펀드)를 판매하는 회사에 내부통제 규정을 제대로 만들어두지 않았다는 이유로 금융감독원의 문책경고 처분을 받았던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에 대한 징계를 취소해야한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